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태어나자마자 7개의 질환을 갖게 된 라희

대한사회복지회
목표 금액25,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9,453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283명)19,189,100
  • 참여기부 (8,170명)816,000
  • CJENM 기부금5,000,0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대한사회복지회

프로젝트팀

대한민국 소외된 이웃 곁에는 대한사회복지회가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9,453명이

25,005,1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대한사회복지회2022. 08. 10
아기 천사 라희는 건강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2020년 7월, 2.43kg 저체중으로 태어난 라희는 출산 시, 질식·태변 흡입·난원공개존증·뇌실주변백질 연화증·거대세포바이러스 등 많은 의료적 문제로 꾸준한 돌봄이 필요했습니다. 진단명이 많아 위탁부모님과 사회복지사 선생님의 걱정을 한 몸에 받았던 이 아이가 현재는 위탁 어머니의 세심한 돌봄으로 특이사항 없이 발달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행히 라희는 방송 이후 지속적인 의료검진을 받을 수 있었고, 심장에 있던 구멍도 점점 작아지고 있습니다. 저체중아로 태어났던 라희는 어느새 11.6kg이 되었고, 장난감을 무척 좋아하는 발랄한 아이가 되었습니다.

사랑으로 보듬어줄 양부모님을 만났습니다

라희는 지난 연말, 사랑으로 보듬어줄 양부모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라희를 각별히 돌봐주셨던 위탁 부모님도 라희가 진짜 가족이 생겼다는 사실에 기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 위탁 어머니는 아이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하니 마음이 쓰이지만 한편으론 큰 사랑받으며 행복한 일상을 보낼 울타리가 생겼기에 이별의 순간이 슬프지만은 않았다고 합니다. 진짜 가족과 함께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을 라희가 더 이상 아프지 않고 건강히 자라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다른 아이들보다 조금 특별하게 태어나 주변 사람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던 아이. 밝고 건강하게 지내는 모습이 우리를 웃음 짓게 합니다.

후원금은 이렇게 사용되었습니다

보내주신 후원금은 의료비·치료비·양육 물품으로 사용하였습니다. 코로나로 밖에서 뛰놀 수 없는 아이를 위해 놀이방 매트와 장난감을 지원하였습니다. 라희가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으로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 덕에 위탁가정과 입양가정을 만나 행복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라희뿐만 아니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모든 아이들에게 이 사랑이 전해지길 바랍니다. ※ 후원금은 라희와 같이 친권이 포기되어 위탁가정 및 시설에서 보호하는 아동 중 지속적인 관찰과 치료가 필요한 아이들의 의료비, 치료비, 양육 물품 구입을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건강하게 지내고 있는 라희

건강하게 지내고 있는 라희

좋은 양부모님을 만나서 사랑을 받고 있는 라희

좋은 양부모님을 만나서 사랑을 받고 있는 라희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