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냉기 가득한 방을 전기장판 지원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사회복지법인 더 굿 세이브
목표 금액3,5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618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32명)935,300
  • 참여기부 (5,486명)552,8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회복지법인 더 굿 세이브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더 굿 세이브는 국내에 도움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들을 돕고자 설립 되었습니다. 사람을 귀하게 여기는 마음, 사람에 대한 따뜻한 시선으로, 나눔을 위한 올곧은 실천을 추구하고자 2008년 설립되었습니다. 우리 사회의 장애인에 대한 인식은 과거에 비해 많이 좋아졌지만, 여전히 지역사회에서 환영받지 못하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습니다. 더 굿 세이브는 모든 사람들과 더불어, 새로운 지혜와 창조적인 노력으로 변화하는 사회속에서 손과 손을 맞잡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변화를 가지고 국내 장애인과 어려운 이웃을과 늘 함께 할 것이며 보다 전문적이고 통합적인 접근을 통해 그들에게 자립의 기반을 마련해 주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618명이

1,488,1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더 굿 세이브2023. 06. 02
전기장판 덕분에 작년 겨울은 정말 따뜻했다오!

"작년 겨울은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하게 지냈다오! 사실 전기세가 많이 올라 걱정인 상황에 전기장판 선물을 받았을 때는 그다지 기쁘지만은 않았어요. 그래도 전기세가 많이 나오지 않는 제품이라고 해서 반신반의로 사용했는데, 정말 전기세도 많이 나오지 않더라고. 어찌나 따뜻하게 잘 자고 지냈는지 모른다오! 정말 고마워요." 전기장판을 받으신 한 어르신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작년 겨울은 유독 추웠습니다. 독거 어르신 가정에 방문하면, 전기세가 아까워 보일러를 틀지 않고 오래되어 이미 고장 난 전기장판을 틀고 계신 분이 참 많았습니다. 어찌나 방이 차디 차던지요. 방 밖과 안의 비슷한 온도에 방문하는 날 상당히 추웠다는 기억만 남아있을 정도였답니다. 하지만 후원자님의 따뜻한 도움으로 총 30명의 어르신에게 정성 담긴 훈훈한 전기장판 선물을 드릴 수 있었습니다. 추운 겨울을 전기장판 덕분에 따뜻하게 보냈다고 말씀하시는 어르신들을 뵈면서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50,090원*30명=1,502,830원 / 14,730원 자부담) 방 안 전체가 훈훈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한 몸 뉘일 곳은 따뜻했으니 얼마나 다행스러웠던지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움 주신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님들께 깊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