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미얀마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해 주세요

사단법인 아프리카아시아 난민교육후원회
목표 금액1,505,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788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92명)1,132,800
  • 참여기부 (3,696명)372,2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단법인 아프리카아시아 난민교육후원회

프로젝트팀

아프리카아시아 난민교육후원회는 1994년 아프리카 라이베리아에서 오랜 내전으로 삶과 마음까지 피폐해진 난민들을 위한 구호활동을 시작으로 만들어진 단체입니다. 저희 단체는 "HOPE=EDUCATION"이라는 슬로건으로 아이들을 위한 학교교육과 인성교육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단체는 교육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세계의 모든 어린이들에게 희망 교실을 통해 올바른 세계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지원합니다. 저희는 현재 라이베리아, 세네갈, 케냐, 에티오피아를 포함한 14개국 20여 개 희망교실에서 다양한 교육지원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미얀마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해 주세요

미얀마의 아이들은 여전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국가적 혼란은 잠재워지지 않고 있으며 그러는 사이에 아이들은 부모님과 친구들과의 이별을 겪으며 마음 아픈 시간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부모님의 사랑을 받으며 한참 친구들과 뛰어놀아야 할 아이들은 본인들의 의지와 상관없이 거리로 내몰리고 있습니다.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다양한 경험을 하나하나 쌓아가야 할 아이들은 두려움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있으며 겪지 않아도 될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마음은 어디에도 안착하지 못하고 불안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출처:국민일보(https://url.kr/l73wex)

출처:국민일보(https://url.kr/l73wex)

아이들에게 위로와 쉼을 주고 싶습니다

그림책은 아이들이 다양한 상상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자신만의 생각을 표현할 줄 아는 아이로 성장하게 해주며 공감 능력과 정서 지능을 자라게 합니다. 책장을 보며 오늘은 어떤 이야기를 만나볼까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책을 고르는 아이들의 모습은 아이들이 가져야 할 가장 자연스러운 모습이어야 합니다. 아직 한정적인 세상밖에 경험해 보지 못한 아이들이 그림책을 통해 다양한 세상을 간접적으로 접하며 즐거움과 위로를 찾고 꿈과 희망을 가지고 세상을 바라볼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한국의 전래동화는 지혜를 발휘하여 어려움과 갈등을 해결하는 소재가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으며, 부모님 공경, 형제간의 우애, 친구와의 우애 등을 재미있게 다뤄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책을 읽으며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과 더불어 살아가는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가질 수 있도록 해줍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여러분의 응원과 관심이 필요합니다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아이들에게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림책은 미얀마 양곤에 있는 Zayar Shwe Taung Monastic 학교로 전달될 것이며 약 500여 명의 아이들이 자유롭게 책을 읽도록 할 예정입니다. 아이들이 꿈을 가지고 자라날 수 있도록 여러분이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세요!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모금함 상세정보

본 모금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372권 발송 (미얀마 EMS국제배송)1,496,230
  • 우체국 박스 구매8,500
  • 잔액270
목표 금액1,505,000

사업 내용 변경 없으며, 예산 일부 변경(박스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