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독거 어르신의 한 없이 외로운 추석

동두천시노인복지관
목표 금액2,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876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74명)354,200
  • 참여기부 (3,802명)381,8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동두천시노인복지관

프로젝트팀

동두천시노인복지관은 동두천시 노인 복지 전문기관입니다. 노인은 후손의 양육과 국가 및 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해 온 자로서 존경받으며 건전하고 안정된 생활을 보장받아야 한다는 우리나라 노인복지법 제2조 기본이념에 근거하여 노인을 경애하고 봉양하여 노후를 즐길 수 있도록 노인복지증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행복한 복지관, 나누는 복지관, 섬기는 복지관으로서 어르신들이 밝고 건전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876명이

736,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동두천시노인복지관2023. 03. 09
함께라서 가능했던 추석 맞이 행복한 한상차림 '뭉쳐야 추석'

동두천시노인복지관은 3,874명의 후원자님이 보내주신 따뜻한 손길로 736,000원의 모금을 성공적으로 진행했습니다. 덕분에 지역 내 18명의 어르신께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한상 차림을 지원 드릴 수 있었는데요. 명절에 찾아오는 가족이 없거나 주변 왕래가 적어 더욱 외로움을 느끼는 독거 어르신을 대상으로 사업이 진행되었으며, 어르신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게 나타났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강OO 어르신(81세/남) "처는 이전에 하늘나라로 떠나고, 자식들은 아비한테 뜯어갈 게 없는지, 살았는지 죽었는지 소식도 없는데 이렇게 복지관에서 나를 챙겨주니 정말 고마워요. 하루하루가 지옥처럼 느껴졌는데, 이렇게 따뜻한 밥 한 끼를 선물 받으니 정말 큰 위로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홍OO 어르신(76세/여) "늘 가족을 위해서 밥상을 차렸는데, 이렇게 내가 주인공이 되서 받아보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선생님한테 전화가 왔을 때부터 얼마나 설레고 기다리게 되던지... 좋은 추억을 남겨줘서 너무 고마워요." 늘 홀로 쓸쓸하게 보냈던 추석이지만, 이번 추석은 저소득 어르신의 마음마저 풍성해지는 한가위가 되었습니다. 후원자 여러분의 따뜻한 나눔으로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은 심리적, 정서적으로 풍요로운 추석을 보내실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의 밝고 건강한 노후 생활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