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아이들이 아직 못다핀 꿈을 '함께' 연주할 수 있도록!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3,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799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79명)504,000
  • 참여기부 (3,720명)372,6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주민 참여, 주민 주도의 종합적이고 전문적 사회복지서비스를 통하여 지역주민의 연대감 및 공동체 의식을 조성합니다. 급변하는 지역사회 다양한 문제를 예방·진단·치료하는 지역종합복지센터의 HUB 역할을 하기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799명이

876,6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2022. 10. 25
위드 하모니 오케스트라 단원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했어요!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에 제약이 있었던 우리. 이렇게 다 같이 만나는 것이 얼마만 인지 모릅니다. 오랜만에 만나 데면데면했던 것도 잠시, 우리는 나이 그리고 성별을 불문하고 하루를 알차게 보내고 왔습니다. "오늘이 계속 생각날 것 같아요. 최고의 음악 캠프였어요!" 여러분이 보내주신 총 876,600원의 모금액으로 위드 하모니 오케스트라 단원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었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소중한 여름 날, 꿈의 음악 캠프

캠프 가기 전부터 "우리 진짜 갈 수 있는 거예요?", "가서 뭐 해요?"라며 기대를 감출 수 없었던 우리 단원들. 오랜만에 모든 친구를 만날 생각에 부푼 기대감은 계속 높아져만 갔습니다. 캠프 당일. 매일 같이 연습했던 연주는 잠시 멈춰두고, 우리들만의 시간을 보내기로 했습니다. 성별 그리고 나이를 다 떠나 모두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떨어져 있던 시간이 무색하게 더욱 가까워질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케스트라 단원으로서 연주는 멈출 수 없었죠! 바이올린부터 클라리넷, 첼로 그리고 플롯 모든 파트가 모여 '캐리비안의 해적 OST', 'Remember Me' 등 나눔 공연을 준비하기 위한 합주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멀리서 연습할 때와 달리 모두가 모여 연주하니 더욱더 풍성해지고 벅차올랐던 순간이었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마지막으로, 전문 마술사와 함께하는 마술 공연과 게임으로, 코로나19로 누적되어있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응원으로 웃음이 끊이지 않는 아이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우리 복지관에서는 앞으로도 단원들이 무궁무진한 꿈을 꿀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