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이번 추석 홀몸 어르신께 황금보따리를 전해요

사회복지법인 불국토 부민노인복지관
목표 금액3,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413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95명)720,600
  • 참여기부 (5,318명)537,4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회복지법인 불국토 부민노인복지관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불국토 부민노인복지관은 더불어 살아가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노후의 희망 파트너가 되기 위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평생학습, 건강, 취미, 여가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업으로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 활기차고 아름다운 노후를 영위하시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돕고 있습니다. 우리 복지관이 노인복지 정보의 장이 되고 어르신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소통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추석이면 더욱 그리워지는 가족의 정을 소망하는 어르신

모두에게 풍성하고 따뜻한 추석 명절은 홀몸 어르신에게는 더욱 외롭고 쓸쓸하기만 한 날입니다. 복지관의 사회복지사가 홀로 계시는 어르신께 전화를 드리거나 가정방문을 할 때면 연신 고맙다는 인사를 하십니다. 명절이 다가오면 유독 어르신들의 하고 싶은 이야기는 많아지고 표정은 쓸쓸하고 어둡기만 합니다. 자녀들이 몇십 년째 연락이 끊어져 생사 초자 알 수없거나 여러 가지 상황으로 찾아오는 이 없는 어르신들에게 명절 연휴에는 홀로 집에서 TV를 보시면 시간을 보냅니다. TV에서 나오는 한복을 곱게 입은 가족들의 모습을 보면 더욱 마음이 쓸쓸해지신다고 합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2021년 카카오같이가치와 함께한 추석 선물

2021년 카카오같이가치와 함께한 추석 선물

2021년 카카오같이가치와 함께한 추석 선물

2021년 카카오같이가치와 함께한 추석 선물

어르신들의 즐거운 추석을 위한 황금 보따리

저희 부민노민복지관에서는 우리 이웃의 돌봄이 필요한 홀몸 어르신에게 마음을 달래 드리고자 매년 명절마다 어르신 한 분 한 분 직접 찾아뵙고 인사 나누며, 정성 가득한 선물과 함께 마음을 달래 드리고자 찾아뵙습니다. 각자 안타까운 사연을 가진 100명의 어르신에게 복지 사각지대에 홀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풍요로운 추석의 황금 보따리에 과일 가득 담아 찾아뵙고 위로해 드리고자 합니다.

모두가 기다리는 명절, 어르신에게 보름달처럼 환한 웃음을 선물합니다

이웃의 100명의 홀몸 어르신에게 카카오같이가치 기부자님의 따뜻한 마음 전하겠습니다. 세상에 홀로 남았다는 외로움을 잠시나마 위로하고 함께하는 이웃의 마음을 전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댓글로 어르신의 마음만은 풍족함이 가득하도록 황금 보따리 찾아들고 어르신 한 분 한 분 찾아뵙겠습니다. 이번 추석은 홀몸 어르신의 가족이 되어 주시는 것은 어떨까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한가위,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모금함 상세정보

본 모금은 한국사회복지관협회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제수용과일(사과) 100명*9,000원900,000
  • 과일통조림 100명*3,580원358,000
목표 금액1,258,000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