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뜨거운 여름 밤은 가고, 시원한 여름밤이 찾아오길

운봉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3,15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7,569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52명)2,209,800
  • 참여기부 (7,317명)733,3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운봉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운봉종합사회복지관은 1992년부터 홀트아동복지회의 설립 목적인 '사랑을 행동으로'라는 가치 아래, 지역 복지증진을 위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자립기반 마련을 위한 전문적인 복지사업과 지역주민의 참여와 협력을 바탕으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복지시설입니다. 앞으로도 사랑과 섬김으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행복한 복지공동체를 만들어가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7,569명이

2,943,1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운봉종합사회복지관2023. 03. 09
얇고 시원한 이불로 여름이 더 이상 두렵지 않아요!

여름에도 별 다른 기대 없이 하루 종일 집 안에서 두꺼운 이불로 밤을 지새우고, 아무리 세탁해도 지워지지 않는 새벽의 고독감에 적막한 시간을 보내시던 어르신들... 이에 우리 복지관은 어르신들에게 시원한 여름 이불 세트 지원을 위하여 2022년 6월부터 8월까지 2개월간 모금을 진행하였습니다. 눈물과 걱정이 담긴 두꺼운 이불 대신 얇고 시원한 이불로 어르신들의 걱정도 조금 더 가벼워지기를 바라며, 모금 홍보에 열을 올리고 다양한 분들의 도움을 구하였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포근하고 시원한 잠자리

코로나로 모두 힘든 시기, 누군가를 돕는 것이 쉽지 않음을 잘 알기에 걱정도 했지만, 많은 이의 관심과 사랑 속에 여름 이불 세트 69개를 구입하여 어르신들께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구매한 이불 세트는 생활지원사 선생님들이 직접 전달했으며, 앞으로 여름은 포근하고 시원하게 숙면하시면 좋겠다는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전했습니다. 어르신들은 기쁨을 마음껏 표현해 주셨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가족에게 말하기 어려운 부분까지 세밀히 챙겨주어 감사하다는 분들도 있었고, 아무것도 없는 상황에 포기하고 있었지만, 이번 기회로 여름이 두렵지 않다며 든든하다 표현하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습기와 불편함이 당연했던 어르신들께 이불 세트를 전할 기회를 제공해 주신 수많은 후원자분과 카카오같이가치에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