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취약계층 어르신 삼계탕 지원 사업 "사랑 한 그릇"

신길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2,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195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10명)835,300
  • 참여기부 (4,085명)408,0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신길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신길종합사회복지관'은 어르신 및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민 건강과 여가 문화를 위한 사업을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사례관리기능, 지역사회조직기능, 서비스제공기능이라는 사회복지의 3대 기능을 중심으로 ‘주민 중심 마을공동체를 통한 지역사회 삶의 질 향상’이라는 미션을 향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4,195명이

1,243,3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신길종합사회복지관2022. 09. 29
어르신께 사랑이 넘치는 삼계죽 한 그릇을 대접했어요

무더위 속, 더위에 몸과 마음을 지친 어르신들에게 따듯한 사랑 한 그릇이 전달되었습니다. 이번 모금은 총 4,191분의 후원자분들이 동참해 주신 덕분에 1,243,300원이라는 모금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모금된 금액을 통해 삼계죽, 나박김치, 동그랑땡, 배추겉절이로 구성된 알찬 여름 보양식 밥상을 어르신들께 대접할 수 있었습니다. 거동이 가능하신 60명의 어르신에게는 신길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점심을 대접하였고, 거동이 어려우신 어르신 70명에게는 삼계죽과 반찬을 포장하여 배달을 진행했습니다. 신길종합사회복지관의 경로식당을 이용 중인 이*자 어르신은 "매일 재미있는 일도 없고, 날씨는 푹푹 찌고, 몸에 힘이 하나도 없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음식과 사람들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렇게 많은 사람이 도와주셨다고 생각하니까 정말 고마워요."라고 감사함을 표현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5
슬라이드1 / 5
사랑이 넘치는 삼계죽 한 그릇

사랑이 넘치는 삼계죽 한 그릇

사랑이 넘치는 삼계죽 한 그릇을 전달했어요

사랑이 넘치는 삼계죽 한 그릇을 전달했어요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김*호 어르신은 대장암과 관절염으로 인해 근로하지 못하여, 공과금 및 주거비 체납으로 생활고를 겪고 계십니다. 어르신은 "삼계죽도 맛있지만, 이렇게 많은 사람이 우리를 걱정하고 도와준다는 게 눈물이 나요. 더 열심히 살아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고맙습니다."라고 말씀을 남기셨습니다. 폭우와 더위가 반복되는 날씨에 지쳐가는 어르신들의 웃음을 찾을 좋은 기회였습니다. 4,191분이 모아주신 사랑을 온전히 전달하고자 했으나, 그 크기를 다 감당하지 못하지 않았나 하는 염려를 하며, 후원자분들에 대해 감사함을 어르신들과 함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어르신들이 마음 따듯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나눔과 응원으로 동참해 주신 후원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신길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과 주민에 더욱더 관심을 가지고, 따뜻함을 나누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