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첫 홀로서기. 산뜻하게 시작해보려 합니다!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
목표 금액1,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848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65명)360,400
  • 참여기부 (3,783명)378,1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

프로젝트팀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은 사람중심, 지역사회 중심의 가치에 기반을 두고 장애인이 우리 사회의 시민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조력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장애인들이 지역사회에서 사람들과 자연스럽게 관계를 맺고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공동체에 참가할 권리, 차별이 없는 환경에서 기회를 가질 권리에도 주목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848명이

738,5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2023. 03. 09
첫 홀로서기, 산뜻하고 든든하게 시작 중입니다.

“생각할 것이 많아 이불은 뒷전이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땀이 많이 나서 이불이 여러 개 필요했는데, 더 깔끔하게 생활할 수 있겠어요.”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후원자분들 덕분에 사업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이라 모르는 것도, 어려운 것도 많았지만 조금이나마 마음의 짐을 덜어낼 수 있었습니다.

나의 취향에 따라 산 맞춤 선물

장애 당사자들과 사회복지사는 함께 직접 이불 매장에서 선호에 따라 이불 세트를 구매하였습니다. 후원자님들의 기부금을 통해 이불을 일괄적으로 구매하지 않고, 대상자의 취향에 맞추어 주체적으로, 직접 고를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저는 분홍색 꽃무늬 이불을 사고 싶어요.” 50대 남성분이 말씀했습니다. 항상 무채색 이불을 받았지만, 이번 만큼은 스스로 사고 싶은 것을 고르고 싶었다고 합니다. 더불어 “그리고 후원자분들이 직접 선물해 주시는 건데 아무거나 고를 수 없잖아요.”라는 말을 전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셨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취향에 맞는 이불 고르기

취향에 맞는 이불 고르기

핑크색 꽃무늬 이불을 직접 구매한 모습

핑크색 꽃무늬 이불을 직접 구매한 모습

직접 고르고 구매한 이불을 들고 있는 모습

직접 고르고 구매한 이불을 들고 있는 모습

홀로서기지만, 혼자가 아님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립을 준비하면서 힘들면 이불을 보면서 힘을 낼게요!” “항상 응원해 주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아 행복합니다.” 자신이 가고 싶은 이불 가게 리스트를 조사해와서 같이 가자고 말씀하시는 모습이 잊혀지지지 않습니다. 후원자님들의 따뜻한 마음이 자립을 하고 있는, 그리고 자립 준비 중인 당사자들에게 큰 힘이 되었을 것입니다. 후원자님의 작은 응원이 누군가에게는 셀 수 없는 행복이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 모든 장애인이 더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더욱 유익한 모금으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