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아이들의 책과 병원비가 되는 80,000원

사단법인 희망을 여는 사람들
목표 금액4,818,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208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86명)1,803,900
  • 참여기부 (5,022명)505,7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단법인 희망을 여는 사람들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희망을 여는 사람들'은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아동, 청소년을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토록 후원하는 후원사업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문화를 확산하고 확립하고자 하는 시민사업을 주된 사업으로 하는 단체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208명이

2,309,6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희망을 여는 사람들2023. 03. 27
포기 대신 꿈을 선택할 수 있어서 행복한 아이들

아이들은 성장하며 다양한 꿈을 꾸고, 하고 싶은 것도 점점 많아집니다. 아이들은 꿈을 이루기 위하여 노력하고, 부모님은 아이들의 꿈을 이루어 주기 위하여 물심양면 지원하죠. 하지만,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의 보호자들은 아이들을 온전히 지원하기에 어려움이 따릅니다. 오늘 하루 생활을 해결하는 것도 힘든 것이 현실입니다. 아이들도 그런 부모님을 알기에, 포기하는 것이 습관이 되어버렸습니다. (사)희망을여는사람들은 그동안 어려운 가정의 아이들에게 한 달 80,000원 생계비를 지원하는 생계비후원사업(생활안정화사업)을 진행해왔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적은 금액인 80,000원이 누군가에게는 어엿한 사회인으로 성장하게 해주는 든든한 버팀목이며, 튼튼하게 자랄 수 있는 병원비가 됩니다. 이런 생계비 지원을 꾸준히 진행하고 싶지만, 재정적 어려움을 겪어 여러분께 도움의 손길을 내밀게 되었습니다.

후원아동의 피아노 콩쿨 모습

후원아동의 피아노 콩쿨 모습

우리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년 6월부터 8월까지 두 달 동안 수많은 분께서 희망을 보내주셨습니다. 여러분의 사랑으로 모인 2,309,600원에 자부담을 더하여 아이들의 생계비를 지원하였습니다. 원희(가명)는 생계비 지원으로 난방유를 마련하여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고, 태호(가명) 형제는 피아노 콩쿨에서 수상을 했으며 자격증을 취득하는 등 포기하지 않고 꿈을 이루기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포기하는 것이 익숙했던 아이들에게 희망을 나누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꿈을 이루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는 아이들

꿈을 이루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는 아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