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장애인의 여름나기 삼계탕 지원 “이제 다시 시작이닭!”

사단법인 스스로 나눔복지(SSRO Sharing Welfare)
목표 금액1,95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122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53명)1,643,400
  • 참여기부 (3,069명)306,6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단법인 스스로 나눔복지(SSRO Sharing Welfare)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스스로 나눔복지'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지역사회에서 더불어 살아가며, 장애인들의 인권을 최대한 신장시키고자 합니다. 장애인 부모의 돌봄 부담 해소, 장애인들의 경제활동, 정신적, 물질적 욕구와 필요로 하는 다양한 지원을 해나가고자 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뜨거운 여름, 장애인과 장애가정의 마음을 따뜻하게!

벌써부터 날씨는 뜨거운 여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아프면 아프다고, 더우면 덥다고 표현하지 못하는 장애인들과 장애가정이 무더운 여름을 어떻게 이겨내야 할까요? 잘 먹는 것만큼 좋은 것이 없다고 할 정도로 다양한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여름을 대표하는 음식인 삼계탕으로 몸과 마음을 채워보려 합니다. 삼복더위, 무더운 여름날, 우리는 보양식으로 삼계탕을 즐겨 먹는데요. 복날에 삼계탕을 먹는 이유는 일 년 중 가장 더운 기간인 삼복(三伏) 몸 밖이 덥고 안이 차가우면 위장 기능이 약해져 기력을 잃기 쉽습니다. 닭과 인삼은 열을 내는 음식으로 따뜻한 기운을 내장 안으로 불어넣고 더위에 지친 몸을 회복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더위야 물러가라 삼계탕

더위야 물러가라 삼계탕

금강산도 식후경

금강산도 식후경

장애인분들에게 든든한 보양식을 선물해주세요!

여름을 잘 보내기 위해서는 ‘이열치열’이라고 따뜻하고 건강한 보양식을 챙겨 먹어야 하는데요. 올여름도 지구온난화로 인해서 매우 무더울 것으로 생각하지만 현재 장애인단체 및 시설에서 제공되는 밑반찬으로 점심을 해결하는 장애인들과 장애가정이 많습니다. 이 분들은 음식을 직접 조리해서 드시거나, 식당에서 식사하는 것이 마냥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래서 시원한 식당에 방문하여 편하게 드실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이열치열 원기회복 삼계탕

이열치열 원기회복 삼계탕

쾌적하고 시원한 삼계탕 식당모습

쾌적하고 시원한 삼계탕 식당모습

힘찬 일상생활을 삼계탕과 시작해요

코로나19로 인하여 길게 멈추었던 생활이 다시 시작하게 됐습니다. 또한 7월 16일 초복을 시작으로 삼복(三伏)이 다가옵니다. 이 삼복(三伏)을 잘 보내면 여름은 물론이고, 한 해의 마지막 계절인 겨울의 매듭을 잘 지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분들에게 팔팔한 보양식을 지원하여 뜨거운 여름을 잘 보낼 수 있게 하고, 일상도 잘 시작할 수 있도록 응원하려고 합니다. 활기찬 일상에 보탬이 되어주실래요?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꽃보다 아름다운 친구들 모습

꽃보다 아름다운 친구들 모습

우리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장애인들과 장애가정 150명에게 삼계탕을 제공하려 합니다. 삼계탕 가격은 한 그릇에 13,000원이며, 쾌적한 환경의 식당에서 마음 놓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행복한 외출을 할 수 있도록 카카오같이가치 기부자님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무더위에 지친 장애인들의 약해진 기력 회복을 위해 따뜻한 사랑이 담긴 삼계탕을 전해 주시길 희망합니다.

모금함 상세정보

본 모금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삼계탕 13,000원 × 150명1,950,000
목표 금액1,950,000

변경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