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두 아이를 홀로 돌보는 엄마의 희망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
목표 금액8,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813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400명)5,363,200
  • 참여기부 (5,413명)541,2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은 1993년 설립되어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통합을 목표로 사회적 약자의 권리와 인간다운 삶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진정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협력하는 생애주기별 국내전문복지사업과 지속 가능한 국제개발협력사업을 수행합니다.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특별협의적지위를 부여받아 종교, 국적, 인종, 정치적 이념을 초월하여 활동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813명이

5,904,4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2023. 08. 24
재활치료를 받게 된 시윤이

28주 이른둥이로 뇌병변 장애, 백질연화증, 기관지폐이형성증을 안고 태어난 시윤이를 기억하시나요? 장애로 인한 강직 증상이 심해 바로 서 있는 것이 불가능하고 넘어지는 일도 다반사였습니다. 장애 정도가 심해지지 않도록 꾸준한 재활치료가 꼭 필요한 상황이지만, 시윤이와 오빠를 홀로 양육하던 엄마에게 치료비는 버겁기만 했는데요.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님의 마음이 시윤이네 가정에 전해져 시윤이는 주 1회의 운동 재활치료와 주 2회의 놀이인지 치료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근육이 뻣뻣해 잘 펴지지 않던 무릎도 치료를 통하여 펼 수 있는 횟수가 늘어났고, 교구를 활용하며 스스로 사칙연산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재활치료를 받게 된 시윤이

재활치료를 받게 된 시윤이

시윤이의 어머니는 누워만 있던 시윤이가 회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상상조차 할 수 없었는데, 꾸준한 재활치료를 통해 나아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시윤이는 가끔 치료가 힘들면 울기도 하지만, 할 수 있다고 다독이며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시윤이네 가정. 시윤이의 치료를 위하여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는 시윤이네 가정에 따뜻한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