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웃는 모습이 예쁜 태민이가 걸을 수 있기를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
목표 금액8,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636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406명)4,852,500
  • 참여기부 (5,230명)522,9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은 1993년 설립되어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통합을 목표로 사회적 약자의 권리와 인간다운 삶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진정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협력하는 생애주기별 국내전문복지사업과 지속 가능한 국제개발협력사업을 수행합니다.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특별협의적지위를 부여받아 종교, 국적, 인종, 정치적 이념을 초월하여 활동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636명이

5,375,4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2023. 10. 24
태민이에게 전해진 사랑

다른 아이들보다 조금 느리게 자라는 줄만 알았던 태민이는 6세 때 뇌병변장애 진단을 받았습니다. 혼자 걷거나 앉을 수 없어 24시간 도움이 필요한 상황인데요. 하지만 아빠도 목과 허리의 심한 디스크로 경제 활동이 어려워 태민이의 치료 횟수를 줄일 수밖에 없었습니다.

새 척추 보조기를 갖게 된 태민이

새 척추 보조기를 갖게 된 태민이

신용 불량 상태가 되기까지 막막했던 태민이네 가정에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님들의 마음이 전해졌습니다. 후원금으로 작아진 척추 보조기도 교체했으며, 주 2회 작업치료로 신체활동 능력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이전에는 스스로 하는 움직임이 거의 없고 고개조차 가누지 못했지만, 꾸준한 재활치료를 통하여 팔을 들어 잡으려는 움직임도 있고 치료사나 보호자가 뒤에서 보조해 주면 고개를 들어 유지하려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태민이의 어머니께서는 후원자 여러분 덕분에 해줄 수 없던 치료를 실시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태민이 가정에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