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꿈에 그리던, 장애예술인의 생애 첫 개인 전시를 응원해요!

강남장애인복지관
목표 금액6,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356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76명)731,700
  • 참여기부 (5,280명)527,0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강남장애인복지관

프로젝트팀

강남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의 능동적인 참여 확대와 활동을 지원하고자 국내 최초의 장애인문화예술특화복지관으로 개관하였으며 “희망을 그리고, 행복을 전시하며, 꿈을 노래하고, 소통을 공연하는 강남장애인복지관”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동적인 복지 수혜자로서 장애인을 바라보지 않으며 함께 걸어가는 동반자로서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지원하고 장애인들의 소통, 향유, 나눔이 있는 바로 이곳이 우리 강남장애인복지관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356명이

1,258,7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강남장애인복지관2023. 06. 20
장애예술인의 생애 첫 개인전 '함께 여행 꽃'

‘꿈에 그리던, 장애예술인의 생애 첫 개인 전시를 응원해요!’ 모금에 총 5,353분이 함께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장애 예술인의 생애 첫 개인전이 성료될 수 있었습니다. 모금액 1,258,700원은 전시장 대관료 및 작품 전시 비용으로 사용됐습니다.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황진호 작가님에게 이번 개인전은 매우 뜻 깊었습니다. 생애 첫 개인전일 뿐만 아니라 많은 분의 응원이 모여 가능했던 일이기 때문입니다. 개인 전시는 모든 예술인들의 꿈이자 행복입니다. 예술인의 꿈과 행복을 위하여 응원해 주신 모든 후원자들께 감사드립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예술, 벽을 허물다

기획 전시 '함께 여행 꽃'은 황진호 작가님이 표현한 약 30점의 작품으로 채워졌습니다. 작가님만의 개성 넘치는 작품은 관람객과 선후배 예술인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작가 활동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이번 개인전으로 황진호 작가 또한 한 층 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작가님은 직접 관람객을 응대하며 작품 소개와 설명을 이어갔습니다. 예술을 매개로 장애라는 벽이 허물어진 순간이었습니다. 더 나아가 우리 사회가 한 층 더 끈끈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황진호 작가님의 앞으로의 행보와 모든 장애예술인의 작품 활동을 응원합니다. 다시 한번 본 사업을 후원하고 응원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강남장애인복지관은 문화예술특화복지관으로써 장애인의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며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끊임 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4
슬라이드1 / 4
전시회 홍보물

전시회 홍보물

전시회 전경

전시회 전경

전시 작품

전시 작품

전시 작품

전시 작품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