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자가진단키트, 어르신의 얼굴을 안심으로 물들여주세요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목표 금액3,6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624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99명)715,000
  • 참여기부 (4,525명)452,3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프로젝트팀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 어르신의 건강한 삶, 노후의 사회적 참여와 기여, 고품질 노인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역사회문제와 노인의 욕구를 파악, 전문적 프로그램을 개발∙시행하여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4,624명이

1,167,3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2022. 10. 25
자가진단키트를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했어요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후원자님이 전달해주신 따뜻한 사랑으로 자가진단키트를 구입하여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이번 카카오같이가치 모금을 통해 모아주신 기부금은 총 1,167,300원으로 후원자님의 커다란 관심 속에서 어르신들은 다시금 코로나가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서도 조금이나마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었습니다.

어르신들께 전달한 자가진단키트!

어르신들께 전달한 자가진단키트!

다시 확산되는 코로나 속에 어르신에게 전달된 안심 선물

모금된 금액으로 196명의 저소득 홀몸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2개씩의 자가진단키트를 지원해드릴 수 있었습니다. 원래 계획하였던 대상자는 116명이었지만 유통이 원활해진 자가진단키트를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면서 더욱 많은 어르신에게 안심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카카오같이가치의 모금 글을 본 자가진단키트를 제작하는 SD바이오센서와 크레도 데이터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자가진단키트를 후원해 주시면서 더욱 많은 어르신이 어려움 속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소득 어르신들에게는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닌 5,000원... 어르신이 폐지를 온종일 모아야 얻을 수 있는 금액입니다. 이에 따라 내가 혹시나 코로나에 걸린 것은 아닐까 하는 불안감 속에서도 자가진단키트를 얻지 못하셨는데요.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어르신들에게 전달된 자가진단키트

어르신들에게 전달된 자가진단키트

어르신들에게 전달된 자가진단키트

어르신들에게 전달된 자가진단키트

어르신들에게 전달된 자가진단키트

어르신들에게 전달된 자가진단키트

따뜻한 나눔에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보건소에 가고자 해도 거동이 힘들어 검사조차 받기 어려워하시던 우리 어르신들에게 이러한 따뜻한 도움은 다시 점점 늘어만 가고 있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 불안을 안심으로 바꿔줄 수 있는 희망이었습니다. 코로나의 어려움 속에서 취약계층 어르신들은 더욱더 위기 속에 처해있습니다. 그런데도 어르신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지금까지 버틸 수 있었던 것은 후원자님들의 도움이 어르신들과 언제나 함께하였기 때문입니다. 후원자님의 특별한 마음을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드릴 수 있음에 정말 기쁘고 즐겁습니다. 저희 구립 신내노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어떤 어르신들이든 구별 없이 행복한 노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지원하겠습니다. 따뜻한 나눔에 함께해주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귀한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