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저도 어린이날에 선물 받을 수 있을까요?

해운대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1,49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225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25명)1,080,800
  • 참여기부 (4,100명)409,5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해운대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본 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인천(仁泉)사회사업재단의 "가정문화, 가족복지의 창달"의 이념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내 저소득층을 위한 종합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자립기반을 조성케 하고,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전문적인 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관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4,225명이

1,490,3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해운대종합사회복지관2022. 09. 29
4,223명의 사랑이 모여 어린이날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친구들아, 나도 어린이날 선물 받았어!” 민아(가명)는 몸이 아픈 아버지와 함께 사는 한부모가정입니다. 어린이날이면 친구들은 본인들이 받은 것들을 자랑하고는 했지만, 민아는 친구들 사이에서 조용히 눈치만 보고 있을 뿐이었습니다. 어린이날에 받고 싶은 선물은 많지만, 건강이 좋지 않아 누워만 있는 아버지에게 차마 선물을 달라는 말을 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번 어린이날에는 친구들에게 기쁜 마음으로 이야기합니다. “친구들아, 나도 선물 받았어!”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어린이날 선물 감사합니다!

어린이날 선물 감사합니다!

어린이날 선물 감사합니다!

어린이날 선물 감사합니다!

“저 대신 복지관에서 챙겨주시니 감사합니다”

김현아(가명) 씨는 어린이날이 되면 통장 잔고를 가만히 들여다봅니다. 이번 어린이날에는 아이가 원하는 선물을 하나 사주고 싶은데, 매월 나가는 월세, 공과금 등을 빼고 나면 생활비는 항상 빠듯해서 걱정됩니다. 그러나 이번 어린이날은 복지관에서 선물이 지원되어 한숨 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린이날 선물 덕분에 행복해졌어요”

4,223명의 후원자님의 관심과 따뜻한 사랑이 모여 어린이날 선물을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에게 행복한 유년 시절의 추억을 심어줄 수 있도록 응원해주신 후원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우리 주위의 이웃들을 돌아보고 관심을 기울여주는 후원자님들 덕분에 우리 사회는 조금 더 따뜻해졌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해운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는 모금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