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집에서 홀로 보내는 어버이날, 보이지 않는 곳의 외로움

의왕시아름채노인복지관
목표 금액2,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026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74명)586,500
  • 참여기부 (4,952명)494,9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의왕시아름채노인복지관

프로젝트팀

의왕시아름채노인복지관은 가톨릭 정신과 사회복지 이념을 기반으로 하여 지역사회 노인과 가족들에게 최적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활기차고 보람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 존중받고 인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관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026명이

1,081,4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의왕시아름채노인복지관2022. 07. 06
홀몸 어르신들과 즐겁고 행복한 '어버이날'

안녕하세요! 의왕시아름채노인복지관입니다. 지난 5월 6일 아름채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내 독거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어버이날 행사 “#효런치온더블럭”을 진행했습니다. 오랜만에 얼굴을 마주하는 행사라서 매우 기뻐하는 마음으로 100분의 독거 어르신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지난 모금함을 올린 후 약 5천여 명의 후원자분들께서 관심을 두고 함께해주신 덕분에 약 110만 원이 모금되었고, 동참해주신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함께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르신들은 가슴에 예쁜 카네이션 브로치 달고, 맛있는 브런치를 받고, 카네이션 포토존에서 멋진 포즈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오늘 너무 즐겁습니다

오늘 너무 즐겁습니다

카네이션 포토존에서 사랑하는 내 친구와 함께

카네이션 포토존에서 사랑하는 내 친구와 함께

감사의 의미를 듬뿍 담아

감사의 의미를 듬뿍 담아

"날도 좋은 날, 이렇게 나오니 기분이 좋아요."

"코로나 때문에 몇 년 동안 사람들도 많이 못 봤어요. 이렇게 나오니까 사람들도 다시 만나고. 기운이 나는 거 같아요. 어버이날도 애들이랑 보지도 못하고 연락만 하고 지나가는데, 날도 좋은 날 이렇게 나와 있으니 기분이 좋아요. 아름채에서 어르신들 잊지 않고 챙겨줘서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 -박00 어르신- "어버이날 기념행사에 맛있는 것도 주고 직원들 다 나와서 반겨주니까 너무 감사하고 행복해요. 이렇게 꽃도 달고 사진도 예쁘게 찍었어요. 친구들한테 자랑하려고요~ (사진 찍은 거) 핸드폰 배경 화면에 좀 해줘요." -서00 어르신-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마음도 풀어주고 즐거움도 주어 감동이에요"

"우리 선생님이(생활지원사) 가보라고 해서 왔어요. 나이 드니까 마음도 적적하고, 자식들은 먹고살기 바빠서 얼굴 보기도 힘들어요. 아름채에서 이렇게 좋은 행사를 마련해줘서 적적한 마음도 풀어주고 즐거움도 주어 감동이에요. 앞으로도 아름채에서 노인들 위해서 힘써주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김00 어르신-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혈압 측정으로 건강을 체크하고 있어요!

혈압 측정으로 건강을 체크하고 있어요!

인바디로 꼼꼼히 건강을 체크하고 있어요!

인바디로 꼼꼼히 건강을 체크하고 있어요!

건강에 관심이 많은 어르신을 위하여 안양윌스기념병원에서도 건강검진 봉사를 진행해주셨습니다. 혈압 체크와 인바디로 건강도 체크하면서 어르신들에게는 더욱 즐거운 행사가 마련되었습니다.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하는 내내 어르신들은 그저 감사하다며 환하게 웃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앞으로 코로나 상황이 나아져서 다 함께 만나 도란도란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날이 더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독거 어르신들에게 멋진 어버이날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함께 해주신 후원자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