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저도 평범하게 살고 싶어요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4,5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6,448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376명)3,914,400
  • 참여기부 (6,072명)585,6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2005년에 설립된 저희 복지관은 하남시에서 처음 만들어진 종합사회복지관으로써 그간 아동 , 노인 , 장애인 등 각 분야의 최일선에서 복지를 담당해왔습니다. 10년을 훌쩍 넘긴 세월 동안 하남시의 복지 환경은 많은 발전을 이루었고 복지관의 방향도 다각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과 환경의 변화에도 달라지지 않은 것은 복지관의 중심에는 항상 주민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주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것. 이것은 우리가 가장 소중하게 가져온 가치입니다.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미래도 복지관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만들어가려고 합니다. 함께 걸어가며 , 감동을 나누며 사람이 중심이 되는 복지를 실천하겠습니다. 주민의 마음을 잇고 , 행복을 이어 언제나 즐거운 소식을 드리는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6,448명이

4,50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2023. 08. 28
라희는 꿈을 향하여 꾸준히 나아가고 있습니다

경제적∙정서적 지지 기반이나 울타리가 없는 라희 가족에게 병원비와 대출 이자, 식비, 생계비 문제는 큰 부담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지원을 통하여 부담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었고, 삶에 대한 희망을 잃지 않고 가족과 서로 의지하며 살아갈 힘을 얻었습니다.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응원은 라희 가족에게 큰 용기가 되었습니다. 물리치료를 받을 수 있었고 유치원 선생님은 아니지만 지금 상황에서 할 수 있는 새로운 일에 도전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라희는 끊임없이 도전하여 꿈을 이루고자 합니다.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삶에 커다란 이정표를 만들어준 '좋은 사람들'

사회의 냉정함에 상처받고 힘들었던 라희는 좋은 사람들 덕분에 굳게 닫혀있던 마음의 어두움을 조금씩 털어내고 있다고 말합니다. 마음과 사랑을 나누어준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은 라희 가족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꾸준한 힘이 되어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희의 감사 편지

라희의 감사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