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설레는 새학기, 의복이에게 알맞은 옷을 선물해주세요

동작이수사회복지관
목표 금액3,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826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95명)2,567,300
  • 참여기부 (4,531명)433,0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동작이수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동작이수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의 행복을 위해 최고의 사회복지 서비스를 실천하고자 합니다. 아동들에게는 꿈과 미래의 공간을, 어르신들에게는 건강하고 멋진 노후를 보내시도록 지원하며, 지역주민 모두에게 열린 문화와 배움의 장이 되기 위해 다양하고 종합적인 사회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와 하나 되는 복지관이 되고자 지역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보다 더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역주민과 늘 함께 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4,826명이

3,000,3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동작이수사회복지관2023. 03. 09
"갖고 싶던 옷을 살 수 있어 행복해요!"

의복 지원이 필요한 지역 내 아동, 청소년을 위하여 사회복지사들은 아이들을 만나 평소 필요한 옷을 물으며 함께 옷을 고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의복비는 10명의 아동, 청소년에게 지원하였습니다. 아이들은 평소 눈 여겨 두었던 옷과 신발을 골랐고, 마음 속 설렘은 아이들 얼굴에 함박 웃음으로 나타났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웃음 가득한 아이들

“선생님! 저 오늘 새 옷 입고 왔어요!” 계단에서 마주친 아이는 옷을 골랐을 때 보였던 함박웃음을 지으며 사회복지사를 붙잡습니다. 마치 의류 광고 모델이 된 것 같은 당당한 자세를 보여주는 아이의 모습에 웃음이 절로 나왔습니다. “너무 기분이 좋아요. 평소에 엄마가 사다 주는 옷이나 다른 언니가 입던 옷을 입었는데, 입고 싶은 옷을 직접 골라 입으니 몸에도 잘 맞고 너무 예뻐요! 선생님, 감사해요.” 감사 인사를 받은 사회복지사는 많은 사람이 함께 옷을 선물한 것이라고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후원으로 함께해 주신 4,822명 후원자님의 마음 덕분에 의복 지원이 필요한 10명의 아동, 청소년에게 필요한 만큼 선물할 수 있었습니다. 후원해 주신 손길에 진심을 담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