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아이들에게 찾아온 새학기의 기적! '3월의 크리스마스'

북부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1,5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2,614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25명)1,253,700
  • 참여기부 (2,489명)246,3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북부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북부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복지증진을 위하여 1983년 사회복지법인 한국봉사회가 국내 최초로 설립한 전문 사회복지기관입니다.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도움을 제공하고 주민들의 자립능력 향상과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2,614명이

1,50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북부종합사회복지관2022. 06. 09
아이들에게 설렘 가득한 새학기를 선물했어요!

후원자님 안녕하세요! 지난겨울, 아이들에게 설레고 즐거운 새 학기를 만들어주고자 진행했던 ‘3월의 크리스마스’를 기억하시나요? 많은 후원자분의 참여 덕분에 한 달로 예정되어있었던 모금이 8일 만에 종료되었고, 아이들은 새 학기 새 출발에 맞춰 받고 싶었던 선물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어떤 소원들이 아이들에게 전달되었는지 소개해드릴게요!

아이들에게 전달할 선물을 예쁘게 포장했어요!

아이들에게 전달할 선물을 예쁘게 포장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오무라이스 OO이라는 책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도서관은 항상 대출 중이고 지역아동센터에서는 저녁 6시가 되어야 읽을 수 있어서 좋아하는 책인데도 읽을 기회가 너무 없어요. 비싸서 사기 어려운 책이라서 3월의 산타에게 부탁드립니다. 꼭 소원을 들어주세요. 꼭이요!!!” “저는 책가방을 갖고 싶어요. 왜냐하면 책가방이 너무 더러워졌고, 새 학기가 다가오는데 가방이 너무 작아서 불편해요. 언니, 오빠도 있어서 엄마가 못 사주신대요.” 북부복지관은 모금액을 통해 지역 내 아동 23가정을 대상으로 새 학기 소원 물품을 지원하였습니다. 일괄적으로 지원되는 후원품이 아닌 아동 각자의 기호에 맞는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소원이 선정된 모든 아동을 대상으로 개별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꼭 받고 싶었던 책을 선물 받았어요!

꼭 받고 싶었던 책을 선물 받았어요!

언니, 오빠 가방이 아닌 내 책가방!

언니, 오빠 가방이 아닌 내 책가방!

“OO이가 제일 갖고 싶은 걸로 골라! 우리 OO이 눈에 제일 예뻐 보이는 걸로!” 사회복지사 선생님의 말씀에 아동들은 모두 설렘 가득한 얼굴로 선물을 골랐답니다. 그 결과, 책가방과 새 옷, 운동화, 학용품, 책, 학생용 의자, 화장품 등 다양한 물품을 아동들에게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제일 저렴한 물건이 아닌 내가 원하던 모양, 내가 갖고 싶었던 선물을 받게 된 아이들의 얼굴엔 웃음이 가득했답니다. 아이들은 각자의 소원이 이루어진 3월의 크리스마스를 오래도록 기억할 거예요! 따뜻한 마음으로 아이들에게 새 학기의 기적을, 3월의 크리스마스를 만들어주신 후원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영상을 통해 생생한 후기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새학기맞이 소원성취 프로젝트 “아이들에게 찾아온 3월의 크리스마스” 유튜브 영상

소식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