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무엇보다 특별한 새해, 무엇보다 특별한 선물

(복) 불국토개금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4,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144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80명)502,700
  • 참여기부 (5,064명)506,6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복) 불국토개금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복) 불국토개금종합사회복지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개금3동에 위치한 지역사회복지관으로 영구임대아파트 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독거노인 비율이 높으며 지역주민 욕구에 맞추어 경로식당, 도시락서비스, 생필품 지원 등의 서비스와 함께 주민조직, 보건복지 등 다양한 분야의 대상자들에게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저소득 취약계층에겐 설 명절도 특별하지 않은 하루...

보통 설날은 온 가족이 모여 명절 음식을 만들어 먹고 덕담을 나누며 보내지만, 취약계층에게는 설날은 특별한 명절보다는 그냥 1년 중에 지나가는 하루입니다. 또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더욱 단절된 생활을 하기에 더욱 고독감을 느낄 수밖에는 없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설날은 추운 방 속 냉기보다 더욱 시린 외로움을 간직한 채, 365일 중 그저 지나가는 하루일 것입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취약계층도 마음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그나마 복지관에서라도 모여 만나던 사람들과의 교류마저 힘든 상황에 설날이라는 명절마저 우울한 하루로 남지 않도록 개금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효도선물 상자를 지원함으로써 조금이나마 특별한 설날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다가오는 설 명절, 취약계층의 특별한 하루를 위해서는 여러분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코로나는 코리아를 이길 수 없다고 하죠!

어려울 때 친구가 진정한 친구라는 말이 있습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외로운 저소득층 어르신 등 취약계층에서 마음이 따뜻해지는 효도선물 상자를 전해주세요. 저희 개금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걸어갈 많은 분의 따뜻한 마음을 기다립니다. 새해를 시작하는 의미의 설날~ 취약계층에게 2022년 새해를 든든하게 시작하시라고 효도선물 상자를 선물하고, 설날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여러분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모금함 상세정보

본 모금은 한국사회복지관협회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과일(사과, 배) 7,885원*128명1,009,300
목표 금액1,009,300

카카오같이가치 모금액을 통해 지정 품목을 선정하고자 하였으나 계획대비 모금액이 미달되어 과일 총 1,859,000원 중 일부를 결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