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취약계층 홀몸 이웃에게 따뜻한 떡국 한 그릇을!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5,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10,022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437명)4,146,900
  • 참여기부 (9,585명)853,3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주민 참여, 주민 주도의 종합적이고 전문적 사회복지서비스를 통하여 지역주민의 연대감 및 공동체 의식을 조성합니다. 급변하는 지역사회 다양한 문제를 예방·진단·치료하는 지역종합복지센터의 HUB 역할을 하기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10,022명이

5,000,2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2022. 05. 04
똑똑, 명절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연일 지속하는 코로나로 인해 이번 명절은 사회적 거리 두기만큼 “마음의 거리도 멀어지는 명절이 되지 않을까?” 온라인 모금함을 개설하며, 노심초사하였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이 느껴지는 것을 확인하고 또 확인하며, 달성 모금액 5,000,200원이 후원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사랑을 전달하고자 홀로 외롭게 설 명절을 지낼 취약계층 이웃의 허기진 배 속을 채워주기 위해 떡국 재료와 명절 음식을 구입하였습니다. 더불어 차가운 바람과 시린 추운 겨울날에도 불구하고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마저 전달하고자 지자체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 선생님들도 삼삼오오 모여 특식 포장을 진행하고 함께 어울려 떡국 재료와 명절 음식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삼삼오오 모여 함께 포장하고 있어요

삼삼오오 모여 함께 포장하고 있어요

”작년의 겨울도 따뜻하게 데워진 만큼 올해도 따뜻하게 데워졌습니다.“

“올해 설날에는 어울림복지관 덕분에 따뜻한 떡국 한 그릇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정자(가명/ 77세/ 홀몸 어르신), ”올해도 명절 음식을 챙겨줘서 고마워 나는 찾아올 가족도 없는데.. 이렇게라도 명절 기분을 느낀다니깐..” 김순심 어르신(가명/ 82세/ 홀몸 어르신), “코로나 때문에 일자리도 잃어서 경제적으로 힘든데 이렇게 도움을 주셔서 감사해요!” 김철수(가명/ 32세/ 청년 1인 가구) 이렇게 특식을 전달받은 취약계층 이웃분들이 우리 복지관으로 전화를 주셔 나눔의 손길을 주신 여러분들과 우리 복지관에 감사한 마음을 표현해주셨습니다. 여러분들의 온기로 데워진 떡국과 명절 음식을 드시며, 관심과 애정이 가득한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신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어르신 잠시만 기다리세요 :)

어르신 잠시만 기다리세요 :)

“취약계층 이웃을 위해 언제나 늘 함께하겠습니다.”

따뜻한 손길을 주신 여러분 임인년 호랑이 기운을 본받아 코로나도 물리치는 기운 가득한 든든한 일 년을 보내길 간절히 기도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언제나 힘든 분들 곁을 지키며 언제나 함께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르신께 물품을 잘 전달했어요!

어르신께 물품을 잘 전달했어요!

더 많은 취약계층의 고충을 함께 해결하고 여러분들과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고자 노력하고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따뜻한 마음과 관심을 주신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