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쪽방촌 주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함께해 주세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목표 금액52,045,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93명이 참여했습니다
  • 참여기부 (93명)8,700
  • 춘식이 함께해열매 기부50,000,0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프로젝트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더불어 함께 사는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대표 나눔기관으로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법'에 의거하여 1998년 설립되었습니다. 국민들의 기부참여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을 우리 사회의 정말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조기종료] 올겨울 춘식이 배지로 쪽방촌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세요!

똑똑, 한아름 자란 사랑의열매를 전하러 온 춘식이가 기부 배지로 탄생했습니다.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춘식이와 사랑의열매가 함께한 기부 배지를 주문하면 수익금 전액으로 쪽방촌 이웃에게 전기요를 전해준대요. 추운 겨울을 맞이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선물하세요. ❣️춘식이와 함께해열매 기부 배지❣️ 보러 가기 : http://kko.to/J2PEaX9lY 제품 판매 기간 : 2021.12.01. (수) ~ 12.15 (수)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매서운 한파가 예상된다는 올 겨울.. 가장 추운 날들을 보내게 될 사람은 누구일까요?

올 겨울은 그 어느해보다 더욱 춥다고 하는데요.. 겨울이 춥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지만 모두가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대충 바른 시멘트 외벽과 낡은 벽지 사이에서 들어오는 차가운 바람에 쪽방촌 주민들의 겨울은 길기만 합니다. 코로나19 이후 일상으로 돌아가려는 움직임 속에서도, 쪽방 주민들의 겨울은 길고 힘든 추위로 하루하루 버텨내는 어려운 날들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따뜻하게 몸을 뉘일 곳, 그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될 거에요.

몸이 춥고 마음은 더 추운 쪽방 주민의 겨울나기에 따뜻하게 몸을 뉘일 곳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좁고 협소한 방이긴 하지만 따뜻한 누울 자리가 있다면 긴긴 겨울을 지나기에 한결 더 도움이 될 거에요. 쪽방 주민의 대부분인 홀몸 어르신들이 조금은 덜 외롭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나기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부담 없이 편히 쉴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세요!

매일 끼니를 챙기는 것도 부담스러운 쪽방촌 주민들에게는 연탄을 구매하고 도시가스를 사용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래서 사랑의열매와 카카오메이커스는 쪽방 주민에게 전기요금 부담이 적은 절전형 전기요를 지원하고자 합니다. 안전사고 걱정도 없고 전자파에서도 자유로운 전기요랍니다. 쪽방촌 주민들이 그들의 공간에서만큼은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모금함 상세정보

이 모금은 기부금 영수증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 절전형 전자파 안심 전기요 구매 50,000,000
  • 사업진행비8,700
목표 금액50,008,700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