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아무 일 없이 추위와 외로움이 지나가기를

대구재가노인돌봄센터
목표 금액3,911,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7,465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336명)3,151,100
  • 참여기부 (7,129명)759,9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대구재가노인돌봄센터

프로젝트팀

대구재가노인돌봄센터는 지역사회 내 혼자서 일상생활을 영위하기 어려운 독거노인 및 요보호 어르신들이 안정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 어르신들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 내 재가 노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지여가회 내 복지환경개선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7,465명이

3,911,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대구재가노인돌봄센터2022. 06. 08
어르신들께 선물한 따뜻한 하루!

올해 겨울 엄청난 한파로 인해 추위에 떨고 계실 어르신들에게 집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피복을 전해 드리고 왔습니다. 피복을 통해 어르신들이 집에서 불편한 두꺼운 외투를 입는 것이 아닌 간편하면서도 일상생활에 제약이 가지 않는 옷을 입으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어르신께 옷을 전달했어요!

어르신께 옷을 전달했어요!

옷을 받아 기쁜 어르신

"옷이 진짜 이쁘다." 옷을 입어본 어르신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어르신께서 이런 비싼 옷을 받아도 되냐고 거듭 여쭤보시며 옷을 입는데 표정은 누구보다 행복한 표정이셨습니다. 옷을 입고 불편한 점은 없는지 사이즈는 맞는지 물어보고 그동안 하지 못한 이야기도 나누었습니다.

어르신께 옷을 전달했어요!

어르신께 옷을 전달했어요!

"옷이 나한테 안 맞는 거 같은데?"

어르신들께서 옷을 사 입어 보신 적이 오래되셨는지 바뀐 사이즈에 대하여 잘 모르셨고, 옷을 입어보시고 사이즈가 맞지 않아 불편하신 어르신들이 계셨고, 저희 직원이 발 빠르게 매장에 사이즈 교환 후 다시 가져다드렸습니다. 어르신들께서 옷을 입고 겨울부터 봄까지 옷을 입고 활동하신다고 생각하니 저희도 뜻깊은 시간이 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어르신들께서 집에 계시는 날이 장기화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하루라도 빨리 종식되고 어르신들께서 마스크를 벗고 저희가 드린 옷을 입고 외출을 마음 놓고 하는 날이 어서 오기를 기대해봅니다.

어르신께 옷을 전달했어요!

어르신께 옷을 전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