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따뜻한 온(溫)택트가 필요한 계절이 옵니다

횡성군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5,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7,358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95명)4,330,800
  • 참여기부 (7,063명)671,9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횡성군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횡성군종합사회복지관은 그리스도의 복음정신과 사회복지에 관한 가르침에 따른 인간발전을 기본 목표로 하는 기관입니다. 특히 저소득 노인에 대한 식사배달사업, 독거노인들을 위한 주거공간 제공, 장애인 목욕사업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아동 교육과 청소년 멘토링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7,358명이

5,002,7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횡성군종합사회복지관2022. 04. 29
저소득 가정에 전달한 '난방유와 먹거리 키트'!

동절기 찬바람은 후원자님의 정성으로 따뜻한 온기가 되어 저소득가정에 전달되었습니다. 정부의 지원으로는 턱없이 모자란 난방비와 먹거리 걱정이었던 가정은 ‘같이가치 후원자님’의 선물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홀로 세 아이를 양육하며 자립하고자 노력하지만 살아가기가 팍팍했던 어머님은 선물을 받으시며, 감사함에 몸 둘 바를 모르셨습니다. “힘들 때마다 힘이 되어주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살게요!”라며 몇 번을 되뇌어 감사를 전했습니다. 배우자의 병환으로 일용근로를 하는 여성 가장 어머님은 코로나로 수입이 감소하여 생활고에 난방비 부담까지 힘든 시기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홀로 작은 월세방에 거주하시던 어르신은 주위의 도움으로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으셨습니다. 작지만 실내 화장실과 주방시설이 갖춰진 공간이 무척이나 마음에 드신다며 아이처럼 기뻐하시며 여러모로 도와주시는 분들이 건강하시기를 기원하셨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난방유 지원 가정

난방유 지원 가정

좁은 골목길에서 어렵게 주유하고 있는 가정

좁은 골목길에서 어렵게 주유하고 있는 가정

감사합니다

추운 한기로 가득했던 공간은 후원자님의 따뜻한 손길이 이어져 온기가 가득해지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이웃과 소통이 감소하며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게 되며 먹거리 또한 큰 부담이 되었습니다. 매번 김치에 공깃밥으로 허기 채우기 일수였던 저소득가정은 영양 불균형 노출에 놓일 수밖에 없었습니다. “뭘 이리 많이 가져왔어~” 웃음을 띠며 꾸러미를 요리조리 보고 또 살펴보시는 어르신은 맛있는 식사를 하겠다며 수줍은 미소를 보이셨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어르신께 꾸러미 전달

어르신께 꾸러미 전달

"잘 먹을께요~^^"하는 어르신

"잘 먹을께요~^^"하는 어르신

담당자 인사

저소득가정에 동절기는 어느 때보다 경제적 부담이 큰 시기입니다. 후원자님이 보내주신 정성과 사랑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으로 전해져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이 또한 잘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후원자님의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