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남들처럼 평범해지고 싶어요

유락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3,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454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89명)2,650,800
  • 참여기부 (3,365명)351,9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유락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유락종합사회복지관'은 서울특별시 중구청에서 건립하고 사회복지법인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가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종합사회복지관으로 그리스도의 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회복지사업을 실시합니다. 저소득가정, 위기가정의 대상자 뿐만 아니라 가족 중심의 개입으로 가족 기능을 강화하고, 지역주민들 간의 연대감을 조성하여 다양하고 복합적인 지역사회문제를 예방 및 치료하여 지역사회 지역주민의 복지 향상을 목적으로 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454명이

3,002,7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유락종합사회복지관2024. 04. 02
틀니 치료로 '평범한 하루'를 보내게 된 철민 씨

임철민(가명) 씨는 과거 의류업 관련 사업을 운영하던 중 갑작스럽게 사업이 어려워지며 수천만 원의 빚을 지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국가에서 지원하는 기초생활수급비로 생계를 유지할 수 있는 최소한의 돈만 사용하고 있으며, 매달 15~20만 원 정도의 부채를 상환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살고자 노력하지만 고혈압과 당뇨, 골다공증, 무릎 및 허리 통증, 우울증 등 수많은 질병과 통증으로 50m 걷기도 힘든 상황입니다. 최근 극심한 치통으로 치과에 방문한 결과 만성 치주염과 우식증 등으로 틀니 치료를 받아야 한다는 의사 소견을 받았음에도 치료비를 감당할 수 없어 치료를 하지 못했습니다.

일상 복귀를 할 수 있는 힘이 생겼습니다!

카카오같이가치의 모금에 참여해 주신 후원자분들 덕분에 총 3,002,700원이라는 큰 금액이 모금됐고, 철민 씨의 틀니 치료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힘든 와중에도 임철민 씨를 위한 도움의 손길이 계속되어 희망을 잃지 않고 치과 치료에 열심히 참여하며 음식을 마음껏 씹을 수 있는 날이 오리란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치료 후 균형 잡힌 식사를 통하여 건강을 되찾아 복지관에서 봉사활동까지 하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고도 하셨습니다.

후원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카카오같이가치 모금으로 3,452명의 후원자분이 함께해 주신 덕분에 철민 씨에게 희망을 드릴 수 있었습니다. 함께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