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도미노 : 가스라이팅> 영화 제작을 함께해주세요

아트앤쉐어링
목표 금액2,577,25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864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88명)1,632,000
  • 참여기부 (4,776명)578,8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아트앤쉐어링

프로젝트팀

아트앤쉐어링은 서울시 산하 문화예술나눔 비영리단체로,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예술나눔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실천합니다. 시각예술, 공연예술 분야에서 주제와 형식의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기획을 하며, 예술가들에게 재능기부의 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4,864명이

2,210,8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아트앤쉐어링2022. 05. 31
<도미노 : 가스라이팅> 소식 전해드려요!

지난 2월 17일, 아트앤쉐어링 공연예술팀 공드리의 2021년 프로젝트, 영화 <도미노:가스라이팅>이 비대면으로 유튜브에서 최초 공개 되었습니다. <도미노:가스라이팅>이 실현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다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조금이나마 해볼까 합니다. 영화 <도미노>를 위한 2021년 12월 26일~30일, 그리고 이후의 협장들을 살펴볼까요?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영화 <도미노:가스라이팅>의 생생한 현장

[2021년 12월 26일: 첫째 날] 12월 26일, 2021년 들어서 제일 강력했던 추위를 뚫고 공드리와 배우들 그리고 추가 스태프들이 서울대학교에서 모여 첫 번째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강추위 야외에서 촬영을 진행하여 스텝들과 배우들 모두 정말 힘들었지만 그래도 모두가 서로를 응원하며 야외 촬영을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그 후의 실내 촬영도 역시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대다수가 처음 경험하는 영화 촬영이었지만 의상을 챙기고, 공간을 세팅하고, 다양한 촬영 구도를 잡는 등 각자 맡은 역할을 잘해준 덕분에 첫 촬영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2021년 12월 27일 : 둘째 날] 이른 아침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쉬지 않고 촬영을 진행한 하루였습니다. 한정된 시간 안에서 최대한 좋은 퀄리티를 담아내기 위해서 모두가 한마음으로 각자가 맡은 자리에서 열심히 촬영에 임하였습니다. 비록 둘째 날밖에 안 되었지만, 매주 팀 회의를 진행했던 공드리는 짧은 시간 사이에 좋은 팀워크를 보여주었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2021년 12월 28일 : 셋째 날] 다시 서울대학교로 이동하여 야외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제는 촬영에 익숙해진 팀원들은 능숙하게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장비를 옮기고 세팅하고 사람들을 통제하는 등 첫째 날과는 다른 능숙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예상하지 못한 일들이 많이 벌어지는 야외인 만큼 지치기도 했지만, 그 상황 속에서도 도미노 팀은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2021년 12월 29일~30일 : 넷째 날] 마지막 날, 새벽 촬영을 진행하면서 힘들기도 했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공드리 덕분에 촬영장은 웃음이 가득했습니다. 마지막 날인 만큼 공드리를 포함한 모든 스태프와 배우들이 한 마음 되어 촬영을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모든 촬영이 마무리되고 촬영장 정리 정돈을 진행한 후, 모든 스태프들과 배우들 전원 안전 귀가하였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2022년 2월 17일, 2월 24일 : 유튜브 최초 공개] 오후 3시 유튜브 공드리 계정에서 영화 ‘도미노’ 최초 공개가 진행되었습니다. 2월 17일과 24일 두 차례에 걸쳐 1부와 2부를 차례로 공개하였습니다. 최초 공개 결과 총조회수 131회 (2월 xx일 기준)'을 기록했습니다. 또 저희는 포스터, 엽서, 리플렛, 스티커 4종의 굿즈를 자체 제작하여 도미노 홍보에 힘썼습니다. 굿즈 제작과 동시에 SNS에서는 티켓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여 영화 ‘도미노’에 대한 관심을 높였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저희가 직접 포장도 진행하여 보내드렸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위로와 응원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저희 공드리는 ‘예술’이라는 자유로운 표현의 매개체를 통해 외로운 싸움을 하고 있을 가스라이팅 피해자들에게는 치유와 각성을, 가해자에게는 인식과 반성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이 영화가 그동안의 아픔을 겪었던 모든 이들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그동안 공드리를 응원해주신 카카오같이가치의 모든 후원자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소식 2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