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잠깐, 당신의 겨울은 안전하신가요? 박반장이 출동합니다!

신안재가노인돌봄센터
목표 금액3,156,8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8,324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85명)1,368,500
  • 참여기부 (8,139명)827,8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신안재가노인돌봄센터

프로젝트팀

신안재가노인돌봄센터는 2005년 가정봉사원파견사업을 시작으로 대구 동구 지역의 취약계층 노인들을 발굴하고 서비스를 제공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현재의 맞춤형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취약계층 노인들의 자립능력 향상과 예방적 복지 실현에 이바지하며 촘촘한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관의 노력에 방문자님께서도 기쁜 마음으로 지역공동체를 만드는데 함께해주시고,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베품을 실천하는 노인전문기관으로 거듭 나아갈 것을 다짐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8,324명이

2,196,3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신안재가노인돌봄센터2022. 06. 07
'멀티탭'으로 안전한 겨울이 되었어요!

혹시 멀티탭의 사용기한이 2년 이내인 걸 알고 계셨나요? 특히 가정에서 일어나는 화재의 많은 경우가 멀티탭에서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이 한번 구입한 후 고장이 날 때까지 사용하는 멀티탭의 권장 사용기한은 최대 2년이라고 합니다. 1~2년이 지난 멀티탭은 주변 환경 오염과 접촉 불량, 단선, 전류 초과 사용 등에 취약해 교체해 주는 것이 전기안전사고를 예방하는 방법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어르신들도 역시 언제 어디서 구입한 지도 모르는 오래된 멀티탭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4
슬라이드1 / 4
오래되어 위험한 콘센트

오래되어 위험한 콘센트

오래되어 위험한 콘센트

오래되어 위험한 콘센트

멀티탭을 전달했습니다!

멀티탭을 전달했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어르신 댁 TV 뒤로 연결 돼 있는 오래된 멀티탭에는 빈 곳 없이 빼곡히 코드가 꽂혀 있었고, 검은색 먼지와 갈색으로 타서 녹아버린 경우도 많았습니다. 가정에서 전기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멀티탭은 자연스레 눈에 잘 안 보이는 구석자리에 놓이게 됩니다. 자연스레 청소 등 관리가 힘들어지고 화재에 취약한 먼지가 많이 쌓이게 됩니다. 이번 사업을 진행하면서 홀몸 어르신 댁에서 사용하던 노후한 멀티탭을 수거하고, 개별 과부하 차단 기능이 있고 안전 인증을 받은 멀티탭으로 교체해 드리면서 멀티탭 사용기한과 안전한 전기사용에 대한 내용을 전달 할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멀티탭을 전달했습니다!

멀티탭을 전달했습니다!

멀티탭을 전달했습니다!

멀티탭을 전달했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앞으로도 우리 센터는 혼자 생활하는 홀몸 어르신들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어려움을 살피며 안전한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어르신들의 평범한 일상을 지켜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함께 해 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사랑은 줌과 더불어 커집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