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에너지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따)듯한 (온)기나눔

시립동작노인종합복지관
목표 금액3,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035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14명)715,000
  • 참여기부 (4,921명)491,8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시립동작노인종합복지관

프로젝트팀

시립동작노인종합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에서 운영하는 노인복지전문기관으로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안정된 노후생활을 돕기 위하여 상담사업, 자원봉사사업, 교육문화사업, 지역복지활성화사업, 지역복지사업, 재가노인복지사업 등의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035명이

1,206,8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시립동작노인종합복지관2022. 04. 29
어르신 가정의 보일러는 지금도 따뜻하게 돌아갑니다

어르신의 따스한 일상을 위해 함께해주신 2,025명의 후원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 응원의 마음, 공유의 마음이 차곡차곡 모여 1,206,800원의 커다란 힘이 되었습니다. 모금액은 10명의 어르신 가정에 난방비와 방한용품으로 사용하였습니다. 코로나 19,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어르신께 따뜻한 방을 지키기 위한 난방비뿐 아니라 어르신의 겨울을 걱정하는 여러분의 포근한 마음의 온기도 전달되었습니다.

난방비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신 어르신과의 대화

난방비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신 어르신과의 대화

“올겨울엔 보일러 마음껏 돌려보겠어!”

한 번 보일러를 돌리면 바닥의 온기를 최대한 유지하기 위해 모든 이불을 꺼내어 장판이 보이지 않게 깔아놓은 어르신께서는 이번 모금으로 난방비를 지원받아 올겨울에는 이불을 걷어내고 사람답게 깔끔히 살 수 있다며 한동안 바닥을 쓰다듬으셨습니다. “우리 집사람이 추운 걸 못 견뎌 해서 이번 겨울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 걱정했었는데, 이렇게 난방비를 주시니깐 진짜 걱정 없이 보일러를 틀 수 있어요! 정말 고마워~”(유○○ 어르신)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으로 달아주신 댓글을 어르신께 전해드리고자 화면을 보여드렸습니다. “평생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으로 살아야겠어요. 내가 젊은 사람들처럼 핸드폰만 잘했으면 하나하나 고맙다고 전하고 싶어. 나 대신 전해줘요~ 덕분에 창문에 바람도 안 들어오고 또 저렇게 붙이니깐 창문도 이뻐 보이네. 고마워요!”(황○○ 어르신)

따뜻한 겨울을 위한 외풍 차단지 부착과 커튼 설치

따뜻한 겨울을 위한 외풍 차단지 부착과 커튼 설치

아름다운 노년의 동반자

어르신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동작노인종합복지관의 같이가치에 동참해주신 2,025명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어르신의 더 나은 일상을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열정적으로 활동하는 동작노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