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새로운 시작을 약속한 아내와의 이별

도촌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7,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749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91명)4,269,200
  • 참여기부 (3,658명)730,800
  • 신협 기부금2,000,0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나눔기업이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영유아, 장애인,청소년, 노인, 다문화 가정 등 우리 사회 소외 계층 및 사회적 약자들을 돕는 일은 하는 비영리 전문 사회복지기관입니다. 저희 기관의 미션인 'Always By Your Side, 늘 당신 곁에 함께 합니다'를 항상 실천하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749명이

7,00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도촌종합사회복지관2022. 03. 18
3,741명이 함께한 따뜻한 나눔!

지난 2021년 9월. 3,741명의 후원자님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총 7,000,000원이라는 큰 금액이 모금되었습니다. 이런 따뜻한 나눔이 모여 곁에 남겨진 딸과 함께 새로운 삶을 위해 나아가려는 한 가정의 아버지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많은 분이 함께 해주신 따뜻한 나눔은 새로운 출발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지원 가정 자녀의 감사 편지

지원 가정 자녀의 감사 편지

새로 찾아온 기적

“정말 기적 같아요. 살아보겠다고 별의별 노력을 다했는데도 희망이 보이지 않고, 그냥 죽고 싶어도 나마저 없으면 저 어린 거 혼자 남겨지니까. 어떻게든 살려고 노력했죠." "사실 지원 소식 들었을 때 안 믿겼어요. 정말 기적 같았거든요. 많은 분이 우리 부녀를 위해서 도움 주셨으니까 더 열심히 살아야죠.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받은 은혜 저도 꼭 나누는 사람, 책임감 있는 아버지가 될게요.” 남겨진 딸을 위해 어떻게든 다시 일어서기 위해 노력한 정주성(가명) 씨 였지만 성치 않은 몸으로는 홀로 다시 일어나기에 쉽지 않았습니다. 하루하루 막막하기만 했던 지난날들 뒤로. 새로운 기적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딸을 위해 책임감을 느끼고 열심히 살아보려 노력하는 아버지에게 이번에 찾아온 많은 분의 따뜻한 나눔은 기적 그 자체였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주변의 이웃에게 따뜻함을 나누는 정주성(가명)님

주변의 이웃에게 따뜻함을 나누는 정주성(가명)님

새로 마련한 정주성(가명)님의 보금자리

새로 마련한 정주성(가명)님의 보금자리

함께한 후원자님들 감사합니다

나눔에 있어서 ‘1+1은 2가 아닌 1+α’라고 합니다. 지역 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에 동참하여 나눔 문화 확산에 선한 영향력을 제공해주신 후원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당신 곁에 늘 함께하겠습니다."라는 다짐처럼 언제나 주변의 이웃들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도촌 종합 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따뜻한 나눔에 함께 해주신 후원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