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두살배기 아기와 장애인 아들을 홀로 키우는 엄마

사단법인 월드프렌즈
목표 금액8,49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999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356명)8,126,400
  • 참여기부 (3,643명)363,7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단법인 월드프렌즈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월드프렌즈의 핵심가치 1.고통 받고 소외된 지구촌 이웃들을 사랑과 헌신으로 부둥켜안습니다. 2.희망이 넘치는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월드프렌즈 사명 1. 국내외 빈곤과 재난, 굶주림, 질병퇴치 등 고통 받는 아동들의 인권을 존중합니다. 2. 지구촌 이웃들이 희망을 갖고 자립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3. 최상의 복지서비스를 통하여 글로벌 인도주의를 실천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999명이

8,490,1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월드프렌즈2022. 10. 11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을 민석이와 민우 형제에게 전했습니다

발달장애와 소아 우울증을 앓고 있는 민석(가명)이와 선천적으로 몸이 약한 민우(가명)를 홀로 키우는 엄마 가람(가명) 씨. 민석이의 아빠는 아이의 발달장애 판정으로 이혼을 요구했습니다. 두 아이를 홀로 키우는 엄마는 경제적, 체력적 도움이 절실합니다. 어려운 형편으로 민석이의 상담과 치료 계획을 꾸준히 잡을 수 없는 엄마는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뿐입니다. 노산으로 출산한 민우는 잦은 병치레로 엄마의 손길이 아주 필요합니다. 물이 새는 천정과 곰팡이가 가득한 벽은 어린 자녀들과 지내기 힘든 환경이지만 아이들의 상담, 치료비만으로도 버거운 형편에 엄마의 한숨은 늘어갑니다. 따뜻한 도움이 필요한 가람 씨와 민석이, 민우를 위해 월드프렌즈는 모금을 진행했습니다.

민석이네 가족 전달 사진

민석이네 가족 전달 사진

“앞으로 더 많은 노력과 연습이 필요하겠지만 열심히 살아 보려 합니다.”

같이가치 후원자 여러분의 도움으로 모금액을 가득 채워 8,490,100원의 사랑이 모였습니다. 10개월간 지원된 생계비로 안정적인 삶을 살 수 있게 된 가족에게 큰 변화가 생겼습니다. 엄마는 검정고시를 통과하고 사회복지사가 되기 위한 꿈을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민석이 역시 재활을 열심히 받아 발달장애를 벗어나 특수교육 대상자가 되었습니다. 긍정적인 변화는 모두 후원자 여러분 덕분이라며 여러 번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셨고, 열심히 노력해 꼭 보답할 수 있는 가족이 되겠다고 하셨습니다. 엄마와 두 형제에게 사랑을 전해주신 후원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밝은 내일을 꿈꾸는 엄마와 두 형제의 빛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엄마와 두 형제는 더 이상 슬퍼하지만은 않습니다. 따뜻한 손길로 사랑을 전달해 준 같이가치 후원자 여러분 덕분에 밝은 내일을 꿈꾸게 되었습니다. 좋지 않은 상황과 환경에도 아이들을 포기하지 않고 함께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엄마 가람 씨와 두 형제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달해 주신 후원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월드프렌즈는 위기에 처한 한부모 가정에 도움을 전달하기 위해 모금 캠페인을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가족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