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집나간 밥도둑 김치! 김치 하나만 잡아주세요

동두천시노인복지관
목표 금액3,5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945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32명)1,146,200
  • 참여기부 (4,813명)481,2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동두천시노인복지관

프로젝트팀

동두천시노인복지관은 동두천시 노인 복지 전문기관입니다. 노인은 후손의 양육과 국가 및 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해 온 자로서 존경받으며 건전하고 안정된 생활을 보장받아야 한다는 우리나라 노인복지법 제2조 기본이념에 근거하여 노인을 경애하고 봉양하여 노후를 즐길 수 있도록 노인복지증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행복한 복지관, 나누는 복지관, 섬기는 복지관으로서 어르신들이 밝고 건전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4,945명이

1,627,4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동두천시노인복지관2022. 04. 08
44명의 어르신들에게 빨갛고 아삭한 김장김치를 전했어요!

동두천시노인복지관은 후원자님들이 보내주신 사랑으로 총 1,627,400원이 모금되었습니다. 후원자님들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으로 44명의 어르신들에게 빨갛고 아삭한 김장김치를 전달할 수 있었으며, 어르신들은 그 어느 때보다 뿌듯해하고 기뻐했습니다. [흔한 음식이면서 귀한 음식 김치] 김치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기본적이고도 흔한 음식입니다. 김치를 담그기도 구매하기도 어려운 이웃들이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건강상의 문제 그리고 경제적 어려움으로 매년 김장을 걱정하고 애타게 김치를 기다리는 분들이 있습니다. 익숙함에 젖어 소중함을 잊고 있었던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4
슬라이드1 / 4
김장김치를 전달한 모습

김장김치를 전달한 모습

김장김치를 전달한 모습

김장김치를 전달한 모습

김장김치를 전달한 모습

김장김치를 전달한 모습

김장행사 진행 사진

김장행사 진행 사진

김치를 전달받은 어르신들은 “올해는 김치를 받지 못할까 불안하고 잠을 잘 이루지 못했습니다. 이제는 걱정을 덜었네요”,“김치가 색도 좋고 맛있게 생겼어요. 이제 밥 걱정은 없겠어요”라며 걱정을 덜었습니다. 이제는 김치 걱정 없이, 밥 걱정 없이 지낼 수 있게 되어 올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소중한 마음을 더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