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우울 안녕! 언택트 신바람 양지노래자랑!

사회복지법인삼육재단 양지노인복지관
목표 금액1,3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081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4명)179,200
  • 참여기부 (5,057명)505,5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회복지법인삼육재단 양지노인복지관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삼육재단 양지노인복지관은 삼육재단이 전주시로부터 수탁 받아 2008년 4월 1일 개관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양지처럼 따뜻하고 집처럼 편안한 곳이라는 뜻을 가진 노인복지 전문기관입니다. 저희는 어르신들의 가슴뛰는 삶, 성공적인 노후실현, 희망찬 생활, 보람찬 인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천애인 위민선충(敬天愛人 爲民善忠)” “Love the GOD, Care of people, Serve the world"의 신념과 자세로 노인복지를 실현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081명이

684,7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삼육재단 양지노인복지관2022. 02. 15
신바람 나는 어르신들의 장기자랑! 우울은 이제 그만 안녕~

"우울 안녕! 신바람 양지노래자랑!"이 종료되었습니다. 18명의 어르신들이 참가한 이번 노래자랑은 많은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먼저, 대상자가 독거노인이라는 것에 아쉬움을 나타내는 어르신들이 많이 계셨는데요. "코로나 상황 속에서 답답한 마음은 모두가 같을 것인데. 어째서 독거노인만 살피는 것인가?"라는 이야기가 많이 나왔습니다. 그만큼 프로젝트에 대한 어르신들의 관심도가 높았다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음 기회가 생긴다면 참가 자격의 폭을 넓혀 더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성공적으로 끝마친 개인전 무대였지만, 영상 촬영이 미흡하여 현장의 분위기가 전달되지 못했고 어르신들의 노래 실력을 온전히 담아낼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 경험을 통해 미비했던 부분을 확실히 체크하고 넘어가 보다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4
슬라이드1 / 4
양지~~~ 노래자랑!

양지~~~ 노래자랑!

팝송을 불러주신 멋쟁이 아버님!

팝송을 불러주신 멋쟁이 아버님!

"보약 같은 내 친구야~" 외치며 하트 그리시는 아버님

"보약 같은 내 친구야~" 외치며 하트 그리시는 아버님

너무 신나게 부르셔서 저도 모르게 그만.. 합류.. :)

너무 신나게 부르셔서 저도 모르게 그만.. 합류.. :)

셋째,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복지관 운영에 차질이 생겨 단체전(듀엣) 무대를 진행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전 1등~10등 참가자들이 참여하게 될 단체전(듀엣) 무대에 대한 참가 어르신들의 궁금증과 관심이 많이 있었지만, 방역 수칙의 강화로 인해 모든 프로그램이 중단되어 안타깝습니다. 영상은 어설프지만 양지노래자랑에 참가하신 모든 어르신들은 웃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준 것에 대해 감사 표현도 잊지 않으셨습니다. 덕분에 담당자도 스트레스 풀었습니다 :) 하루빨리 평범한 일상생활로 다시 돌아갈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고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연말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신바람 양지노래자랑!

소식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