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어르신의 낡고 녹슨 냉장고

도영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목표 금액6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2,195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41명)386,500
  • 참여기부 (2,154명)214,6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도영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프로젝트팀

도영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는 노인복지법 제31조에 의거하여 설립된 노인복지시설로서, 부산광역시 동래구에 위치하며 경제적/신체적/정신적/사회적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께서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노년의 삶을 지역사회 안에서 영위할 수 있도록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비영리 노인복지시설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2,195명이

601,1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도영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2021. 12. 10
깜짝 변신에 성공한 어르신의 낡은 냉장고!

카카오같이가치 가족분들의 마음이 모여, 오늘 어르신 댁에는 아주 극적인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바로 20년 넘게 사용하시던 낡고 녹슨 일체형 냉장고(86L)가 은빛 동체를 빛내는 근사한 냉장냉동 분리형 냉장고(231L)로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진즉 냉장고 주문을 마쳤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발생한 물류 과정에서의 차질로 인해 번번이 배송이 지연되어 여러 번 애타는 경험 끝에 받은 냉장고이기에 더욱 각별하게 느껴졌습니다.

녹이 슬고 물이 흐르던 낡은 냉장고가 근사하게 변신!

녹이 슬고 물이 흐르던 낡은 냉장고가 근사하게 변신!

김O수 어르신께서는 새 냉장고를 보시고는 '이게 그냥 냉장고가 하나 바뀐 것뿐인데 집안 분위기가 달라진 것 같다. 이제 김치도 원 없이 넣을 수 있겠다'라며 오랜만에 반가운 모습을 보이셨습니다. 박O연 어르신께서도 '매번 물이 졸졸 흘러 걱정했는데 이제 안심이다. 냉장고가 정말 큰데 여기에 다 넣을 수나 있을까?'라며 크나큰 만족감과 기대를 표하셨습니다. 이 냉장고를 위해 카카오같이가치를 이용하시는 2,184명이나 되는 많은 분들이 크고 작은 정성을 모아주셨다는 설명을 들으시곤 고맙다는 인사를 꼭 전해달라며 당부하시는 어르신들의 말씀을 직접 들려드리지 못해 아쉬울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도영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는 취약계층 어르신께서 지역사회 안에서 더 나은 노년의 삶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카카오같이가치 가족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기부를 통해 변화하는 어르신의 삶

기부를 통해 변화하는 어르신의 삶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