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남매를 위해 퀵서비스 중 사고를 당한 지체장애 아빠

대구광역시달구벌종합복지관
목표 금액5,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018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382명)4,537,000
  • 참여기부 (4,636명)463,0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대구광역시달구벌종합복지관

프로젝트팀

대구광역시달구벌종합복지관은 장애인에 대한 사회 인식개선, 사회참여 확대, 재활 및 자립을 도모하여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합니다. 복지관 비전인 ‘사람 중심 가치를 실천하는 복지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전 직원들이 노력하여 지역 장애인들의 삶이 더욱더 나아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018명이

5,00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대구광역시달구벌종합복지관2022. 04. 18
덕분에 아빠가 걱정 없이 치료에 전념할 수 있었어요!

2021년 7월 15일부터 시작된 모금 활동은 2021년 8월 5일 까지 모금이 완료되었습니다. 당초 목표 금액 5,000,000원 이 단시간에 전액 모금되어 조기에 모금을 종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 가정의 장애 가장의 사고로 인한 생활비 모금이라 모금이 다소 걱정된 것은 사실이며 짧은 기간에 많은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모금이 완료되자 자녀들과 아버지는 여러분들의 도움에 감사의 인사를 연이어 해주셨습니다.

카카오같이가치 후원금을 전달드렸어요!

카카오같이가치 후원금을 전달드렸어요!

여러분이 보내주신 기부금 이렇게 사용하였습니다

모금된 금액 5,000,000은 당초 모금하여 지원하고자 했던 것처럼 전액 생활비에 사용하였습니다. 장애로 인해 불편하지만 두 자녀들을 위해 배달일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아버지! 본인의 치료도 치료지만 배달을 하여야 아이들 학원도 부족하지 않도록 보낼 수 있는데. 그런 아버지는 두 자녀에게 더욱 미안한 마음만 더 무거워 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 모금액인 만큼 투명하고 명확하게 집행하여야 하기에 총 5회에 걸쳐 매달 저희 기관에서 생활비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통장으로 통해 이체하여 드렸습니다.

매번 감사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살아가고자 합니다

모금액의 마지막 집행하는 날! 마지막 모금액을 보낸다는 얘기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치료받는 동안 마음의 부담을 덜어 고마워 하셨습니다. 아직 치료가 조금은 남아있지만 이제 다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두 자녀를 위해 일할 준비를 하고 계십니다. 아버지는 비록 몸은 불편하지만 마음만큼은 불편하지 않으며 두 자녀가 부끄럽지 않은 아버지가 되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는 중입니다. 다시 한번 소중한 마음을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