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당연한 일상의 밥 한 끼, 취약계층에게 밑반찬을 선물해주세요

대구 남구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3,57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148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09명)2,007,900
  • 참여기부 (4,939명)493,1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대구 남구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남구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 마음재단'과 대구광역시 남구청이 위탁관리 운영협약을 체결하여 1998년부터 종합사회복지관 업무를 시작하였습니다. 사랑을 나누는 공간인 남구종합사회복지관은 언제나 따뜻한 정이 넘치는 자원봉사자, 후원자, 이용자, 지역주민, 직원들이 함께 지역복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역주민의 복지 욕구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열정의 명품 남구에서 행복이 넘치는 열정의 명품 남구종합사회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148명이

2,501,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대구 남구종합사회복지관2022. 04. 15
어르신께 건강하고 든든한 밑반찬을 전달할 수 있었어요

안녕하세요. 대구광역시 남구에 위치하여 행복한 복지공동체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는 ‘남구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지난 2021년 6월 24일부터 7월 24일까지 카카오같이가치와 함께 진행한 모금함 ‘당연한 일상의 밥 한 끼, 취약계층에게 든든한 밑반찬을 선물해주세요’ 의 총 모금액 2,501,000원과 함께, 여러 자원봉사단체에서 손수 밑반찬 조리 및 배달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덕분에 결식 우려가 있는 지역주민분들께 맛있고 온정 넘치는 밑반찬을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밑반찬 조리 과정

밑반찬 조리 과정

밑반찬 배달 사진

밑반찬 배달 사진

밑반찬을 전달받은 지역 주민의 따뜻한 이야기

지병을 앓고 있어 사업실패로 가족과도 모두 단절되어 조리도구도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은 단칸방에 사는 밑반찬 서비스 대상자 김** 님이 계십니다. “이전에는 집 앞 편의점에 가서 라면이나 도시락을 사 먹는 것도 힘에 부쳤는데, 복지관에서 주는 밑반찬은 양이 넉넉하고 집에서 만드는 것 같은 맛있는 반찬이어서 먹는 즐거움을 다시 느끼며 건강을 되찾고 있는 것 같다.”라고 환하게 웃으며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밑반찬 지원을 위해 힘쓰고 있는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 인사를 꼭 전달해달라며 당부하셨습니다. 남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앞으로도 결식 우려가 있는 남구 지역 취약계층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건강하고 따뜻한 밑반찬 전달을 위해 나눔에 참여해 주신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