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수연이와 수림이의 일상을 선물해주세요”

녹색글로벌
목표 금액5,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139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365명)4,524,600
  • 참여기부 (4,774명)477,0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녹색글로벌

프로젝트팀

녹색글로벌은 취약계층의 사람들에게 후원과 지원 등 물질적 경제적 도움과 함께 마음을 위로하고 회복시키는 마인드 교육과 문화와 음악 그리고 여러 가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후원회입니다. 어둡고 소외된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기 위해서 많이 부족하지만 건강하고 아름다운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139명이

5,001,6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녹색글로벌2022. 10. 11
수연이와 수림이에게 특별한 일상을 선물했어요

이야기에 앞서, 후원을 주신 모든 분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후원받고 나서 저의 생활은 전보다 여유로워졌습니다. 후원해주신 분들에게 은혜를 보답하고자 제 생활에 더욱 힘썼습니다. 더욱 좋은 사람이 되어 과거 저 같은 사람들을 위해 살고 싶은 마음입니다. 행복은 베풀면 두 배가 된다고 하는 것처럼 저 또한 그렇게 살고 싶습니다. 매달 들어오는 적지 않은 돈으로 필요한 생필품과 공부에 필요한 것들을 더욱 여유롭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풍요로워진 일상에 동생과 저는 더욱 행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행복은 돈으로 사는 것이 아니라고는 하지만 해야 할 일이나 하고 싶은 일을 하기 위한 준비를 위해서라면 재산이 밑받침되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평소보다는 적은 고민 끝에 물건을 살 수 있었고, 남들 같은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에 감사했습니다. 꿈을 위해 한 발짝 더 나아가는 기분은 이런 것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동생 또한 학생으로서 가져야 할 것들을 충분하게 가질 수 있었고, 저도 나이를 먹으면서 성인이 된 지금, 더 많은 소비를 해야 하는 순간에 감사할 수 있었습니다.

장을 볼 때 전보다 훨씬 마음이 편안해요! 감사합니다 :)

장을 볼 때 전보다 훨씬 마음이 편안해요! 감사합니다 :)

저는 작가라는 꿈을 가지고 있지만, 대학교 전공은 간호학을 하고 있습니다. 완전히 꿈과 다른 곳으로 간 이유는 오로지 취업을 위해서입니다. 간호학을 과소평가하는 것은 아니지만, 저는 제 꿈을 아직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틈틈이 하고 싶은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현재 생활에 열중할 것입니다. 또한 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저는 달려갈 것이고, 모두의 응원을 힘입어 나아갈 것입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드립니다. - 마수연 올림 -

소식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