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희망의 날개를 달아줄 '계절 영양 특식'

성민재가노인복지센터
목표 금액5,350,5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7,551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316명)2,824,500
  • 참여기부 (7,235명)723,4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성민재가노인복지센터

프로젝트팀

'성민재가노인복지센터'는 신체적, 정신적, 환경적으로 어려운 재가 어르신과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과 가정회복 및 지역사회복지증진에 기여하며 안정되고 편안한 노후생활을 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소외된 어르신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어르신들이 보다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어르신들이 존경받는 더 좋은 사회를 구현되도록 우리 성민재가노인복지센터가 행복의 날개가 되어 언제나 함께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7,551명이

3,547,9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성민재가노인복지센터2022. 05. 10
지친 몸과 마음을 일으켜 준 영양탕 한 그릇

거동이 불편해한 끼 식사를 차리는 것도 힘들어 늘 같은 반찬에 식사했던 고OO 어르신 댁에 가을에는 추어탕을, 겨울에는 갈비탕을 들고 찾아갔습니다. 방문할 때마다 ‘어서 와. 몸만 와도 반가운데 끼니까지 챙겨주고 그래... 자식보다 낫네’라며 무뚝뚝하지만, 마음 담긴 인사로 반겨주십니다. 90살이 넘어가니 식욕의 저하로 삶의 의욕까지 잃어버렸다던 어르신에게 두 번의 계절로 전해진 영양탕 한 그릇은 지친 몸과 마음이 다시 일어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주었습니다.

어르신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어르신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어르신들에게 희망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늘 동일한 식단으로 끼니를 해결하셨던 어르신들에게 ‘계절 영양 특식(영양탕, 과일, 견과류)’을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환절기와 혹한기로 인해 떨어진 어르신들의 면역력을 높이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마음에 활력을 선물하여 어르신들이 두 번의 계절을 이겨낼 수 있는 희망의 날개가 되었습니다.

어르신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어르신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 이렇게 사용했습니다!

군포시 관내 건강 취약 계층 어르신 290명(실인원 195명)에게 계절 영양 특식을 2회 전달했습니다. 지역사회 착한 가게들에서 영양탕과 과일의 일정 비용을 후원해 주신 덕분에 어르신들을 위한 양질의 특식을 더욱 풍성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사랑과 손길은 자신의 건강을 돌아볼 여력이 없던 어르신들이 잘 차려진 한 끼를 보며 ‘소싯적 나도 이렇게 잘 챙겨 먹었었는데... 앞으로는 힘들지만 잘 챙겨 먹어 볼게!’라고 스스로 다짐하시는 변화 또한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어르신들에게 희망과 건강한 삶을 선물해 주신 기부자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보내주신 기부금 3,547,900원 전액은 건강 취약 계층 어르신들의 영양 관리에 사용되었습니다.

소식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