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어르신들에게 ‘착한바람’이 되어주실래요?

마산회원노인종합복지관
목표 금액2,993,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666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46명)208,100
  • 참여기부 (3,620명)361,5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마산회원노인종합복지관

프로젝트팀

"참 좋은 인연입니다." 마산회원노인종합복지관은 고령 친화적 세대공감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사회복지법인 대한 불교 천태종복지재단에서 창원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되고 있는 노인복지 전문기관입니다. 우리 복지관은 지역민과 함께 소통하며 고령사회를 준비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선도하여 어르신들의 아름다운 동반자로서 행복한 안전망을 구축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심신 건강한 노인!, 열정 가득한 노년!, 지역과 함께하는 노후! "고령 친화적 세대공감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저희와 함께해 주세요 : )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666명이

569,6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마산회원노인종합복지관2021. 11. 08
여러분의 착한 마음을 담아 어르신께 전해드린 시원한 바람

어르신의 온열질환와 사회적 고립을 예방하기 위해 기획된 "어르신들에게 착한 바람이 되어주실래요?" 모금함이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소중한 3,656명의 후원자분이 마음을 나눠주신 덕분에 지역사회에서 어려움을 겪으시는 50분의 어르신들에게 무더운 여름 착한 바람과 시원한 그늘을 선물할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자원봉사자들은 응원의 말을 담은 편지와 함께 가정을 방문해 착한 바람 키트(넥밴드 선풍기, 양우산, 영양제, 마스크)를 전달하고 왔습니다. 착한 바람 키트는 어르신께서 무더운 여름을 보다 안전하게 보내시는 데 큰 도움과 위로가 되었습니다:)

어르신께 착한 바람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와 함께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일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금함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관심 주신 분들 그리고 소중한 마음을 더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참 좋은 당신이 곁에 있어서 행복합니다. 다음에도 우리 함께해요:)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