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사랑이 이루어지는 삼계탕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목표 금액1,723,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757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55명)297,200
  • 참여기부 (3,702명)369,7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프로젝트팀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은 카리타스(Caritas) 정신을 바탕으로 어르신과 장애인의 인권을 존중하며, 더불어 사는 공동체 형성을 위해 주민상호간의 연대감 형성과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통합형 복지기관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757명이

666,9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2021. 11. 08
정이 넘치는 삼계탕 나눔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입니다. 여러분들의 따뜻한 손길 하나로 이번 여름철 어르신들과 장애인들이 든든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더위 여름철 보양식 하나로 건강한 여름철을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복지관에서 웃음이 가득했던 날들이 새록새록 기억이 나는 순간이었습니다. 이번 삼계탕을 복지관에서 직접 조리하여 한 명씩 전달을 해드리려고 했지만, 무더위 여름철 음식이 상할 수 있다는 생각과 모금된 금액 안에서 계획한 인원을 다 전달드리고자 레토르트 음식으로 대체하여 진행했습니다.

삼계탕 나눔

삼계탕 나눔

다 같이 모여 영양 가득한 삼계탕을 먹을 수는 없어 아쉬웠지만, 한 명 한 명 보양식을 전달해 주면서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괜스레 뿌듯해지는 마음입니다. 혼자 있는 홀몸어르신의 경우 “올해는 여름철 이렇게 보내야 하나” 하면서 걱정하셨지만, 전해드린 삼계탕을 드시고 이번 여름 버틸 수 있다며 좋아하셨습니다. 그리고 "날씨가 더워 입맛도 없어 김치에 물 말아 먹는 게 다수였는데 오랜만에 든든하게 먹었다."라며 말씀해 주셨습니다.

삼계탕을 받는 어르신

삼계탕을 받는 어르신

이번 삼계탕 나눔을 통해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언젠가는 복지관 식당에서 다 같이 웃으며 시끌벅적하게 먹는 날이 올 거라 다 같이 믿고 있습니다. 도움을 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이 전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