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개인 방역과 소독이 제일 좋은 백신입니다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목표 금액6,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404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82명)1,498,900
  • 참여기부 (5,222명)522,0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프로젝트팀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신뢰로 희망을, 사랑으로 감동을, 살맛 나는 복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사명 아래,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과 인권신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통합을 위해 열린 복지 서비스,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404명이

2,020,9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2021. 11. 12
복지 사각지대 및 저소득 장애인을 위한 개인 방역용품 지원을 마쳤습니다!

2020년 초부터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전 세계가 바이러스의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4월 22일 부터 6월 22일까지 두 달에 걸쳐 지역 복지사각지대 및 저소득 장애인들을 위한 개인위생관련 방역용품 지원을 위한 모금함을 개설하였습니다. 목표금액 6,000,000원 중 5,372명의 후원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총 2,020,900원이 모금되었습니다.

후원자 물품 지급

후원자 물품 지급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이 고스란히 전달된 순간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개인 방역이 제일 좋은 백신이다” 모금함을 개설한 뒤로 지역 곳곳에서 방역관련 용품들을 보내주셨습니다. 먼저 6월 2일 복지관으로 마스크 5박스가 무명으로 도착하였습니다. 우체국을 통해 후원자분의 성함과 연락처 받아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었지만 조용히 기부하고 싶다는 내용만 전달받았습니다. 이 글을 통해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리며, 마스크는 정말 필요한 복지사각지대 및 저소득 가정에게 우선 지급되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인천 김*정님이 보내주신 마스크(251개)

인천 김*정님이 보내주신 마스크(251개)

무명으로 보내주신 마스크 5상자

무명으로 보내주신 마스크 5상자

인천 서*숙님이 보내주신 손 소독제(100개)

인천 서*숙님이 보내주신 손 소독제(100개)

또한 6월 15일, 인천의 김*정님께서 5개 묶음으로 된 마스크 251개를 복지관으로 보내주셨습니다. 이어서 서*숙님께서 손 소독제 100개를 보내주셨습니다. 이렇게 받은 방역용품은 모금함을 통해 진행된 손 세정제와 함께 저소득 가정에 지급되었습니다. 모금함 사연을 통해 관심을 가져주시고 물품을 보낸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여전히 이 사회의 따뜻함을 느끼는 순간이었습니다.

코로나19에 지친 마음을 달래는 따스한 선물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모금함을 통해 마스크, 손세정제, 손소독제 등 3가지 품목으로 구입하여 진행할 계획이었으나 모금액 총 2,020,900원이 모금액으로 마스크 및 손 소독제의 후원을 받음으로 손 세정제만 구입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방역용품 꾸러미(마스크 및 손 소독제 포함)

방역용품 꾸러미(마스크 및 손 소독제 포함)

마스크 배분

마스크 배분

마스크 배분

마스크 배분

지원되는 물품 종류는 마스크, 손 소독제, 손 세정제 2개, 복지관 후원물품으로 입고된 물티슈, 비말 마스크 등을 포함하여 종량제 봉투에 담아 총 200명의 복지사각지대 및 저소득 장애인에게 지급되었습니다. 물품 배분에 있어서 200명 모두에게 동일하게 지급할 물품 수량이 되지 않아 선정된 순서대로 차등 지급되었습니다.

방역용품을 전달받은 복지 사각지대 및 저소득 장애인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7월 28일 ~30일 총 3일간 물품을 전달을 위해 복지관 직원 모두가 희망의 응원을 담아 대상자의 가정으로 배달하였습니다. 오랜만에 얼굴을 마주한 대상자들은 방역용품 지원에 후원자분들 모두 정말 감사하다고 전하였으며, 더운 날씨임에도 모두가 고생한다는 말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방역꾸러미 전달

방역꾸러미 전달

방역꾸러미 전달

방역꾸러미 전달

방역꾸러미 전달

방역꾸러미 전달

또한 날씨가 많이 덥다 보니 마스크를 쓰면 호흡곤란으로 집 밖을 잘나가지 않으시는 대상자들도 있었으며, 오래 착용한 마스크가 눈으로 느껴지는 대상자들에게도 소중한 방역 물품을 전달하였습니다. 참여해 주신 5,372명의 후원자분 모두 감사합니다.

참여해 주신 5,372명의 후원자분 모두 감사합니다:)

현재 코로나19 상황이 악화됨에 따라 수도권은 4단계 그 외 지방은 모두 3단계로 적용되어 아직 끝나지 않은 상황으로 갈수록 심각히 모두에게 위협하고 있습니다.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현재 상황 및 이번 지원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및 저소득 가정을 돌아보면서 상황의 심각성을 더욱 실감하고 공감하였으며, 평범한 일상을 되찾는 그날까지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개인 방역이 제일 좋은 백신이다”모금함에 관심과 후원으로 사랑을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모금함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관심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소중한 마음을 더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