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원가정의 학대를 받은 아동들을 위한 자립 꿈나무 물주기

사무엘
목표 금액9,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9,246명이 참여했습니다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무엘

프로젝트팀

사무엘사회적협동조합은 미혼모, 한부모(부자가정, 모자가정), 가정해체, 방임, 학대, 빈곤, 유기 등의 이유로 보호가 필요한 아동에게 가정에서 급식, 교육 등 아동의 개별적인 특성에 맞추어 보호 양육하는 소규모 아동보호 시설입니다. 기존 보육원에서 탈피한 지역사회 안에 있는 가정이므로 시설아동으로서 낙인 화를 예방할 수 있고 사무엘에 입소하여 생활하는 아동과 청소년의 꿈과 소망을 지지하는 팀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9,246명이

7,861,3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무엘2022. 11. 03
아이들이 1년간 개별 학습을 받을 수 있었어요!

우리 아이들이 그동안 원가정에서 학대받은 후유증을 앓고 있었습니다. 정서 불안으로 손톱과 발톱을 물어뜯는 행동을 하였고 학습 기회를 잃어 학습 부진 아동으로 고통받고 있었습니다. 또한 자신감을 잃고 또래 집단에서 의사 표현도 못 하면서 웅크리며 생활하였습니다. 그런데 ‘카카오같이가치’를 후원해 주심으로 아이들이 큰 성과를 보았습니다. 1년간 아동을 1대 1로 개별학습을 시켰습니다. 개별 구몬학습과 개별 음악치료를 병행해왔습니다. 그 결과 기초학습이 증진되어 중학교 1학년 아동은 연산을 잘하고 자신감이 생겨 전교생 앞에서 노래자랑을 할 정도로 정서가 안정되고 자신감이 높아졌습니다. 피아노는 바이엘 하권 20번에서 80번을 연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아이들이 기초 학습 증진을 위해 구몬 학습을 하고 있어요

아이들이 기초 학습 증진을 위해 구몬 학습을 하고 있어요

아이들이 음악 치료를 받고 있어요

아이들이 음악 치료를 받고 있어요

폭염을 피해 여름휴가를 마치고 아이들이 피아노 연주를 계속할 수 있도록 재능기부를 통해 매주 토요일 계속 피아노 교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2학년 아이는 어눌하게 말하고 책을 더듬더듬 읽었고 계산은 손을 꼽으며 해야 할 정도로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책을 잘 읽고 일기를 잘 쓰며, 구구단을 모두 외우고 바이엘 상권 30번을 연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래와 잘 어울리며 당당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신나게 학교에 다니도록 지원해 주신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이 흥미를 잃지 않고 계속 학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폭염을 피해 여름휴가를 마치고 자부담으로 현재까지 주 1회 구몬학습 지도를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식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