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지금, 우리가 힘이 되어 드릴게요!

여성긴급전화1366충남센터
목표 금액10,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12,138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934명)7,530,000
  • 참여기부 (11,204명)1,119,1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여성긴급전화1366충남센터

프로젝트팀

여성긴급전화1366충남센터는 가정폭력, 성폭력, 성매매, 이주여성 인권, 디지털성범죄, 스토킹 등으로 긴급 신고 보호를 필요로 하는 여성들이 언제라도 안내, 보호,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365일 24시간 전화번호 041-1366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폭력피해 여성들이 동반 자녀와 함께 폭력 피해로부터 긴급 구조되어 일시적으로 보호 및 상담 지원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12,138명이

8,649,1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여성긴급전화1366충남센터2022. 10. 11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 다시 평범한 일상으로!

"헤어진 남자친구가 동의하지 않은 동영상을 찍은 것을 발견했을 때는 온몸이 떨리고, 죽고 싶은 마음뿐이었습니다. 경찰에 신고했으나, 사건 진행이 빨리 되지 않아 조급함이 더 생겼고, 불안과 우울감으로 안 좋은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나 상담 선생님을 만나 상담을 받으면서 제 인생은 소중하고, 내 잘못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고, 꼭 살아야겠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위 내용은 12,067명의 카카오같이가치 기부 천사님들의 지원으로 상담을 받은 분이 심리회복이 되면서 하신 말씀입니다. 안 좋은 생각도 멈추고, 다시 일상으로 회복할 수 있는 내적 힘을 갖게 되었습니다.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분들이 앞으로 일상에서 주저앉지 않고 평범한 일상으로 회복되길 바랍니다. 총 6명의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에게 전문심리상담사의 심리상담을 지원하여 일상으로 회복할 수 있는 내적 힘을 기를 수 있도록 하였고, 나에 대해 긍정적인 마음을 갖도록 하였습니다. 디지털 성범죄피해자가 겪게 되는 심리상태를 치유의 과정으로 온전히 받아들이고, 이를 극복해 나갈 수 있는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갖게 하여 심리적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지금, 우리가 힘이 되어 드릴게요!

지금, 우리가 힘이 되어 드릴게요!

성공 경험을 시작으로, 위기를 기회로!

‘작년에 사건을 겪은 후 학교를 그만두고 방황을 하던 중 심리상담을 받으면서 새로운 도전을 하였습니다. 바로 고등학교 검정고시 시험을 봤는데 합격하였습니다. 어려운 가정환경과 심리적 불안을 안고 살면서 치른 시험이라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합격하여 더욱 기뻤습니다. 최근 학교생활, 일상생활 모두 나에게는 평범한 것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달라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어떤 일이든 할 수 있을 거 같은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이런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뷰티 전공을 할 수 있는 대학에 진학하고자 하는 꿈이 생겼다고 합니다. 6개월 전쯤 처음 만났을 때와는 달리 밝아진 표정에 모두 함박웃음을 지었습니다. 또 다른 친구도 이 일이 있기 전에 아르바이트를 전전긍긍하면서 생활비와 학비를 충당하면서, 겨우겨우 지냈었다고 하는데요... 우리에게 ‘전문직’이 꿈이라고 했는데... 그 꿈을 위해 용기 내 미래의 세무 회계사가 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으며, 자녀와 행복한 미래를 꿈꾸기 위해 간호조무사 준비를 하고 있으며, 다시 재취업을 하여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 안정을 취하고 있는 우리 행복님들에게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더 힘찬 응원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기라고 생각했는데 우리를 만나 기회가 생겼다고 합니다. 행복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네일테라피를 하며 소소한 행복도 되찾아가고 있어요

네일테라피를 하며 소소한 행복도 되찾아가고 있어요

허기진 마음을 뜻깊은 정성으로

디지털 성범죄 피해로 다니던 직장도 그만두게 되어 경제적으로 어려워지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활동하고 싶어도 피해에 대한 과잉 각성으로 인해 일상생활마저 힘든 피해자 7명에게 소정의 긴급물품을 지원하였습니다. 조리의 어려움으로 반찬이 없어 밥을 못 먹는다는 피해자에게 따뜻한 한 끼라도 제대로 먹을 수 있도록 반찬, 국, 햇반을 지원하였습니다. 세제, 휴지, 위생용품들도 지원하여 긴급하게 일상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러나 피해자들 가운데에는 자신보다 더 어려운 분들에게 지원해달라고 한사코 사양하시는 분도 계셨으나, 마음이 허전한 피해자들에게 같이가치 천사님들의 온정의 손길을 전달하는 것이라고 말씀드리고 같이가치 천사님들이 항상 응원하고 있음을 안내하였습니다. 평범한 일상으로 다시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천사님들의 마음은 매우 큰 힘이 되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식료품, 위생용품, 주방용품 등의 생필품을 전달했어요

식료품, 위생용품, 주방용품 등의 생필품을 전달했어요

식료품, 위생용품, 주방용품 등의 생필품을 전달했어요

식료품, 위생용품, 주방용품 등의 생필품을 전달했어요

디지털 성범죄 이제 그만!

디지털 성범죄가 일반적인 성범죄보다 더 큰 비중을 차지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활동을 특히 많이 하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범죄자들은 대부분 친근함을 매개로 지속적이고 다양한 방법의 성범죄를 양상하고 있습니다. 이에 여성 긴급 전화 1366 충남센터에서는 청소년들의 디지털 성범죄피해 예방 활동을 위한 홍보 및 디지털 성범죄예방교육 자료를 배포하여 범죄 피해에 대한 예방 및 대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 모금함을 통하여 청소년, 대학생, 성인 등 다양한 연령의 피해자에게 도움을 드렸으며, 그들이 다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원을 더 적극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전문 심리상담사와 상담을 진행 중이에요

전문 심리상담사와 상담을 진행 중이에요

심리 상담 중 미술 치료를 하고 있어요

심리 상담 중 미술 치료를 하고 있어요

지금, 우리가 힘이 되어드릴게요!

계속 폭력피해자들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 부탁드리며 12,067명의 기부 천사님들의 소중한 관심과 사랑에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위기로 고독했던 피해자분들이 여러분들을 만나 기회가 생겼고, 행복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폭력피해자들에게 지속적인 지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당신이 있어 항상 행복하고 든든합니다. 지금, 우리가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