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대프리카의 여름은 미리미리 준비해야합니다.

마야재가노인돌봄센터
목표 금액1,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865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68명)333,000
  • 참여기부 (3,797명)378,7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마야재가노인돌봄센터

프로젝트팀

마야재가노인돌봄센터는 신체적 정신적인 이유로 혼자서 일상생활이 어려운 노인 및 노인 가정에 필요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노인의 삶의 질 향상과 가족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제반 활동을 수행하는 재가노인복지시설입니다. 자비로운 베풂과 마음의 힘으로 우리 모두의 행복 지수를 한층 높일 수 있는 마야의 집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865명이

711,7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마야재가노인돌봄센터2021. 08. 19
한분한분의 소중한 클릭으로 행복한 여름을 보냅니다

영화 '말모이'에서 주인공 김판수는 이런말을 합니다. "한 사람의 열 발자국보다 열네 놈의 한 발자국이 더 낫지 않겠어" 4월8일부터 5월8일 한달간 이뤄진 이번 모금함은 총 3,797명의 후원자분들이 소중한 클릭으로 711,700원이라는 뜻깊고 소중한 금액입니다. 소중히 모인 후원금으로 24명의 어르신들께 조금이라도 쾌적하고 시원한 여름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24채의 여름이불

24채의 여름이불

“1년 내내 같은이불로 지냅니더..”라던 김 씨 어르신의 삶의 변화

1년 내내 같은 이불로 지내신다던 대구 수성구 만촌2동의 김00 어르신. 이번 여름이불 지원으로 조그마한 삶의 변화가 찾아 왔는데요, 그것은 바로 쾌적한 집안 공기와 답답했던 잠자리가 시원해졌다는것입니다. 여름 이불 얼마하는데 여태 그렇게 지내셨나 싶겠지만 어르신들에게는 최소한의 삶을 위해 포기한 것들이 한 두가지가 아니라는 걸 어르신들 뵐 때마다 느낍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이번 모금으로 진행된 여름이불 지원

이번 모금으로 진행된 여름이불 지원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저희 마야재가노인돌봄센터에서는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해 저소득,독거 어르신들께 많은 도움이 필요할때 모금함을 신청하여 후원금을 모금합니다. 이곳 모금함에서 중요한것은 같이가치라는 플랫폼도 중요하겠지만 무엇보다 더 중요한것은 한분한분이 관심을 가져주시며 클릭을 해주시는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실망가지 않도록 사각지대의 노인분들이 없는 세상을 위해 열심히 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