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집콕 어르신들에게 도시락(와이파이) 빌려 주실래요?"

부산광역시노인종합복지관
목표 금액1,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341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9명)569,000
  • 참여기부 (4,312명)431,0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부산광역시노인종합복지관

프로젝트팀

부산광역시노인종합복지관은 1996년 1월 25일 개관한 이래 1일 평균 2,000명 이상의 어르신들이 이용하는 사회복지시설입니다. 복지관에서는 부산시에 거주하시는 만60세 이상의 모든 노인들에게 열려있으며 노인을 둘러싼 사회적, 환경적, 제도적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 및 개발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원스톱 지원형 복지관으로서 개별 욕구 및 문제에 따라 노인교육, 일자리, 의료, 건강지원, 여가생활 등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4,341명이

1,00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부산광역시노인종합복지관2022. 02. 22
용기 내어 도전한 비대면 수업과 배움의 즐거움!

여러분들의 응원과 나눔으로 「비대면 수업 대비 휴대용 와이파이 지원」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직접 기부(29명), 응원, 댓글, 공유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4,312명의 후원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의 환경적 변화를 대응하기 위해 비대면 수업으로 전환되고 있는 요즘 “휴대용 와이파이를 이용해서 어르신들이 비대면 수업이 가능하겠어?”라고 말씀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저희 어르신들에게는 너무나 큰 도움이 되어 덕분에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계십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민OO 어머님-“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답답하던 차에 용기를 내 비대면 수업에 참여했던 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와이파이가 없었으면 수업을 전혀 할 수 없었는데 큰 역할을 해주어서 소중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70대 넘은 세대로서 이런 수업을 접하게 되어 아주 자랑스럽고 많이 많이 감사합니다.” 안OO 어머님-“코로나 때문에 갈 데도 없고 집에만 있다가 집에서라도 수업을 하고 친구를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모두 고맙고 감사합니다.” 방OO 어머님-“집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집중해서 수업할 수 있고 선생님의 기타 치는 손놀림을 상세하게 보며 카카오톡을 통해 댓글로 질문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손OO 아버님-“와이파이 도시락이 있어 다행히 수업을 들을 수 있었고, 처음 해보는 거라 어려웠지만 신기하고 배움이 정말 즐거웠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어르신들에게 총 10대의 휴대용 와이파이를 전달하여 원활한 비대면 수업을 진행함으로써 사회적 관계를 유지하여 우울감과 외로움을 예방하고 안전한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어르신에 관심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 주신 후원자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