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어르신 집안을 싱그럽게 하는 작은 정원

꽃밭정이노인복지관
목표 금액1,5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647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43명)335,000
  • 참여기부 (3,604명)360,3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꽃밭정이노인복지관

프로젝트팀

꽃밭정이노인복지관은 지역 내 노인복지 전문기관으로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 생활을 돕기 위해 다양하고 전문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로 지역 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일에 집중하여 가족같은 복지관, 감동을 주는 복지관이 되고자 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647명이

695,3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꽃밭정이노인복지관2021. 12. 30
똑똑, 어르신들께 싱그러움이 도착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 여러분! 가족을 떠나보내며 상실감을 경험하여 마음에 어두움이 드리운 어르신들께 후원자 여러분들의 마음과 정성으로 밝은 빛이 선물되었습니다. 어르신의 집안에도 마음에도 싱그러움이 찾아왔습니다. 어르신 정서 지지 프로젝트인 ‘어르신 집안을 싱그럽게 하는 작은 정원’을 진행하며 전주대 e복지관 서포터즈와 함께 다양한 원예 활동들을 할 수 있는 원예 KIT를 선물했습니다. 서포터즈와 직접 만드는 원예 활동을 진행하였는데요. '손녀딸 같은 학생들이 우리 집까지 찾아와준 것도 고마운디, 예쁜 걸 같이 만들고 하니 기분이 참 좋아'라고 말씀하시며 좋아하시는 어르신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상실감으로 허전했던 마음이 서포터즈의 방문으로 채워지고, 원예활동을 하면서 움츠렸던 마음이 조금은 활기를 찾았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4
슬라이드1 / 4
어르신의 집에 전시된 원예활동을 통한 예쁨들!

어르신의 집에 전시된 원예활동을 통한 예쁨들!

서포터즈와 예쁜 부채와 토피어리를 만든 어르신

서포터즈와 예쁜 부채와 토피어리를 만든 어르신

카네이션을 만들고 서포터즈와 함께 찰칵!

카네이션을 만들고 서포터즈와 함께 찰칵!

함께라서 즐거운 우리!

함께라서 즐거운 우리!

다양한 원예활동으로 이제 어르신의 가정에는 싱그럽게 하는 작은 정원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어르신들께 함께하는 기쁨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족과의 이별이 미치게 사무치는 가운데 코로나19로 인해 더욱더 마음이 답답했던 어르신들께 봄날의 햇살 같은 따스함이었습니다. 크게 달라진 것 없는 일상이지만, 귀한 마음이 모여 진행될 수 있었던 원예활동이 이제는 그 일상을 싱그럽게 하는 귀한 선물이 되었습니다. 어르신들의 삶을 애정 어린 손길과 관심으로 채워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꽃밭정이노인복지관은 지역사회에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사랑을 전달하고 좀 더 편안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더욱 열심히 섬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