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홀로 어르신들의 고독사 예방을 위해 반려어 친구 만들어드려요!

사회복지법인 더 굿 세이브
목표 금액9,75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6,914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87명)1,175,600
  • 참여기부 (6,727명)672,5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회복지법인 더 굿 세이브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더 굿 세이브는 국내에 도움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들을 돕고자 설립 되었습니다. 사람을 귀하게 여기는 마음, 사람에 대한 따뜻한 시선으로, 나눔을 위한 올곧은 실천을 추구하고자 2008년 설립되었습니다. 우리 사회의 장애인에 대한 인식은 과거에 비해 많이 좋아졌지만, 여전히 지역사회에서 환영받지 못하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습니다. 더 굿 세이브는 모든 사람들과 더불어, 새로운 지혜와 창조적인 노력으로 변화하는 사회속에서 손과 손을 맞잡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변화를 가지고 국내 장애인과 어려운 이웃을과 늘 함께 할 것이며 보다 전문적이고 통합적인 접근을 통해 그들에게 자립의 기반을 마련해 주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6,914명이

1,848,1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더 굿 세이브2022. 01. 04
어르신들께 하나 뿐인 작고 소중한 친구가 생겼습니다!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맨날 티브나 보고 친구도 안 오고 복지관에도 못 가고, 너무너무 외로운데 꼬물꼬물한 녀석이 왔다 갔다 하는 것을 보니 처음에는 신기하기만 했는데 지금은 참 좋아요. 물고기가 무슨 도움이 되려나 했는데 거 참! 보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그 녀석 왔다 갔다 하는 것 보고 있자니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외롭지도 않고 행여 죽으면 어떡하나 걱정도 되고, 그러다 보면 하루가 훌쩍 가버리네요. 어르신들이 처음에는 무슨 도움이 된다고 '싫다. 안 할란다'라고 하시더니, 지금은 '몇 마리 더 주면 안 되나!'라고 하시네요. 단순하게 고독사 예방을 위해 도움이 되지 싶어 시작한 프로젝트였는데 어르신들이 너무나도 좋아해 주시고 잘 키워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신기해하시는 어르신의 모습

신기해하시는 어르신의 모습

반려어 프로젝트를 위한 협약식 모습

반려어 프로젝트를 위한 협약식 모습

본 사업을 통해 저소득 홀로 어르신들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우울감과 소외감을 해소하고 고독사를 줄일 수 있다는 기대감이 상당히 큽니다. 어렵고 힘든 시기에 어르신들에게 귀여운 물고기 친구를 만들어 주어 외로움을 달래고 서로 함께하는 이 신박한 프로젝트가 효과를 톡톡히 발휘하기를 바라면서 웃음을 선사해 주신 같이가치 후원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