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나도 어린이날에 선물받고 싶어요

해운대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1,49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2,244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96명)1,275,600
  • 참여기부 (2,148명)214,4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해운대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본 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인천(仁泉)사회사업재단의 "가정문화, 가족복지의 창달"의 이념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내 저소득층을 위한 종합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자립기반을 조성케 하고,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전문적인 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관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2,244명이

1,49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해운대종합사회복지관2021. 10. 06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50명의 아이들이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냈습니다!

한 달을 목표로 개설했던 모금함이 10일 만에 조기 목표 달성으로 목표금액 1,490,000원이 모금되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많은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크로스백 안에 과자세트를 가득 담아 마치 ‘선물 보따리’를 연상시키는 어린이날 선물이 되었습니다. 지원받은 아이들 가정에서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코로나19 때문에 수입이 감소하여 어린이날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선물을 줄 수 없어 고민이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 카카오같이가치 덕분에 아이들과 부모님 모두 함께 웃을 수 있는 어린이날이 되었습니다.

나도 어린이날 선물 받았다!

나도 어린이날 선물 받았다!

“저도 어린이날 선물을 받았어요!”

강수(가명)는 어린이날이 지난 뒤면 모두 본인이 받은 것들을 자랑하는 친구들 속에서 소외감을 느끼곤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어린이날만큼은 민수도 친구들과 함께 본인이 받은 어린이날 선물을 당당히 이야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엄마가 우리 딸 위해서 어린이날 선물 준비했지"

가은(가명)씨는 어린이날이 다가올수록 기대하는 딸을 보며 마음이 무거웠습니다. ‘엄마, 나 이번 어린이날에 뭐 사줄 거야?’라고 묻는 물음에 답하기도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이번 어린이날만큼은 당당하게 딸에게 이야기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행복한 어린이날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금함 개설 10일 만에 조기 목표 달성! 50명의 아동에게 어린이날 선물지원! 이 모든 것은 아이들을 위한 후원자님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입니다. 행복한 어린이날을 만들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해운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는 모금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