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10˚ 플러스(+) 함께 해 주세요!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목표 금액3,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414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15명)1,257,800
  • 참여기부 (4,299명)429,2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프로젝트팀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은 카리타스(Caritas) 정신을 바탕으로 어르신과 장애인의 인권을 존중하며, 더불어 사는 공동체 형성을 위해 주민상호간의 연대감 형성과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통합형 복지기관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4,414명이

1,687,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2021. 10. 25
일교차 큰 요즘 집안에 온기가 돌 수 있도록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위와 추위가 오락가락하는 날씨에 많은 관심과 따듯한 온기를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교차가 15도 이상 차이가 나면서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고 낮에는 더운 날씨가 계속되었습니다. 쌀쌀해진 날씨에도 경제적인 이유로 조금이라도 아껴야 한다며 기름도 넣지 못하는 우리 이웃들은 보일러를 돌리지도 못하고 차가운 물로 씻으며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습니다.

주거지 방문하여 주유하는 모습

주거지 방문하여 주유하는 모습

하지만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온기가 되어 전달되었습니다. 이제는 따뜻한 물로 씻을 수 있게 되었고 우리 이웃들의 마음까지 따뜻해졌습니다.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해서 모인 마음 덕분에 난방유가 필요한 이웃 10명에게 소중하게 잘 전달되었습니다. 난방유가 채워지는 모습을 보면서 흐뭇해할 이웃들의 얼굴이 떠오릅니다.

주거지 방문하여 주유하는 모습

주거지 방문하여 주유하는 모습

난방유를 받은 어르신은 “기름값도 걱정되고 손자랑 함께 생활하고 있는데 요즘 감기가 계속 걸려서 걱정했는데 이렇게 기름을 넣어 주셔서 다행이에요. 정말 고맙습니다.”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또, “요즘 씻는 것이 불편했는데 기름을 넣어 주셔서 따뜻한 물로 씻게 되었어요. 나보다 찬물로 씻는 손자가 걱정됐는데 다시 한번 정말 고맙습니다.”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주거지 방문하여 주유하는 모습

주거지 방문하여 주유하는 모습

이번 난방유는 많은 분의 관심으로 모금되어 전달되는 것이라고 말씀드리며, 일교차가 큰 요즘 건강에 유의하실 수 있도록 말씀드렸습니다. 2021년에도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에서는 우리 이웃들이 따뜻하게 잘 지낼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번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