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독거어르신, 소상공인이 함께 웃는 어버이날 맞이 나눔에 함께해요!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7,8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6,731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43명)1,456,500
  • 참여기부 (6,588명)658,7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주민 참여, 주민 주도의 종합적이고 전문적 사회복지서비스를 통하여 지역주민의 연대감 및 공동체 의식을 조성합니다. 급변하는 지역사회 다양한 문제를 예방·진단·치료하는 지역종합복지센터의 HUB 역할을 하기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6,731명이

2,115,2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2021. 07. 02
누군가에게는 특별했던 어버이날의 나눔 프로젝트

‘오늘은 찾아오지 않을 줄 알았는데, 와줘서 고마워요.’ 김00 어르신께서 아침 일찍 복지관에 전화를 주셨습니다. 한가득 선물을 보내줬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어 전화하셨다는 어르신은 ‘어버이날인 것도 모르고 지내다 카네이션과 엽서를 보고 알았다’라며, ‘챙겨줘서 고맙다’라는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장날인데도 요새 같아선 사람이 많이 없어요. 이렇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죠.’ 이번 사업에 함께해주셨던 재래시장 상인분들도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 과일가게 사장님께서는 ‘어르신들에게 전달된다고 해서 포장 하나도 신경 많이 썼어요.’라며 정성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는 인사도 전해주셨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이렇게 전달해드렸습니다

많은 분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카카오같이가치 모금액이 많이 모여져 우리 지역의 독거어르신, 소상공인을 도울 수 있는 특별한 선물꾸러미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재래시장 소상공인의 정성이 담긴 특별한 먹거리, 지역 미술학원에 다니는 청소년들이 재능 기부한 감사엽서, 주민 동아리 회원분들이 한 땀 한 땀, 제작한 카네이션 소품까지 풍성한 나눔 물품들을 꾸러미 안에 담아 5월 7일, 주민 봉사자분들이 100명의 독거어르신에게 전달해드렸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특별한 선물꾸러미를 완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나눔의 손길로 우리 지역 독거어르신에게 외롭지 않은 하루를 선물할 수 있었고, 코로나19로 힘겹게 생계를 이어가는 소상공인들이 조금이나마 힘을 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을 거라 생각됩니다. ‘독거어르신, 소상공인이 함께 웃는 어버이날 맞이 나눔 선순환 프로젝트’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화성시 동탄어울림 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앞으로도 지역 곳곳의 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찾고,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